토마토 수프 크림

토마토 수프 크림
토마토 크림 수프는 당신이 찾고 있는 전채 요리일 수도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9인분입니다. 1회 제공량당 $1.2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2%를 충족합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약 9g의 단백질, 25g의 지방, 총 418칼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이 레시피로 가을을 더욱 특별하게 보내보세요. 1명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양파, 굴 크래커, 카놀란 오일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혼합하면 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의 점수는 32%로 다소 나쁩니다. 이 레시피를 좋아한 사용자는 베스트 토마토 수프, 토마토 크림 수프, 토마토 수프 크림도 좋아했습니다.

지침

1
푸드 프로세서에 조림 토마토와 크림 치즈를 넣고 섞습니다. 부드러워질 때까지 덮고 처리하세요. 따로.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조림 토마토조림 토마토
패키지 NILLA 웨이퍼패키지 NILLA 웨이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예: 마리 비스킷)(예: 마리 비스킷)
2
큰 냄비에 버터를 두른 후 양파와 마늘을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3
토마토 수프와 V8을 넣고 섞일 때까지 휘젓습니다. 크림치즈 혼합물, 크림, 바질을 점차적으로 섞습니다. 완전히 가열될 때까지 요리하고 저어줍니다(끓이지 않음).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패키지 NILLA 웨이퍼패키지 NILLA 웨이퍼
토마토 수프토마토 수프
붉은 양파 1개, 작은 주사위붉은 양파 1개, 작은 주사위
씨를 제거하고 반으로 자른 신선한 레이니어 체리씨를 제거하고 반으로 자른 신선한 레이니어 체리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
4
큰 그릇에 크래커, 오일, 드레싱 믹스, 마늘 가루, 딜을 섞습니다. 코트에 던져. 수프를 그릇에 담으세요. 크래커와 모짜렐라 치즈를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잘게 썬 생 감자잘게 썬 생 감자
저지방 가공 치즈(Velveeta), 슬라이스저지방 가공 치즈(Velveeta), 슬라이스
1개(28온스)는 구운 토마토를 구울 수 있습니다(권장: Muir Glen)1개(28온스)는 구운 토마토를 구울 수 있습니다(권장: Muir Glen)
바인딩을 위해바인딩을 위해
딜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국자국자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0 m.
서빙9
건강 점수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