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 레드 카레 홍합

타이 레드 카레 홍합
너무 많은 인도 요리법을 가질 수 없으므로 태국 레드 카레 홍합을 맛보십시오. 에 대한 $2.87 서빙 당,당신은 역할을 호르 도브르를 얻을 4. 1 회 제공 포함 463 칼로리, 단백질 20 그램,및 지방 35 그램. 7 사람들이 맛 있는 하 고 만족이 조리법을 발견.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30 분. 가게에 머리와 라임 주스,땅콩 기름,레몬 그라스,그리고 오늘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일을 선택합니다. 단맛을 들이지 않는 코코넛 우유를 사용하려면이 메인 코스를 따라 수 글루텐 프리 비건 딸기 치즈 케이크 디저트로.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포드맵 친화,페스카타리안 다이어트. 계정에 모든 요인을 복용,이 조리법 84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어떤 굉장. 시도 야채와 함께 태국 레드 카레, 타이 레드 카레 홍합,및 타이 레드 카레 홍합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높은 열 그릴.
당신이 사용할 장비
물 밤, 잘게 썬 것물 밤, 잘게 썬 것
2
희미하게 할 때까지 석쇠의 거슬리는 소리에 무거운 네덜란드 오븐에 있는 기름을 가열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닭다리 1파운드닭다리 1파운드
물 밤, 잘게 썬 것물 밤, 잘게 썬 것
3
레몬 그라스,카레 페이스트,와인,코코넛 밀크,생선 소스,라임 주스를 넣고 끓여서 휘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중간 크기에서 큰 크기의 붉은 양파 1개, 잘게 썬 것중간 크기에서 큰 크기의 붉은 양파 1개, 잘게 썬 것
카레 페이스트카레 페이스트
생선 소스생선 소스
엘릭서G엘릭서G
껍질을 벗긴 딸기 1개껍질을 벗긴 딸기 1개
(치킨스톡이나 야채스톡으로 대체가능)(치킨스톡이나 야채스톡으로 대체가능)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
4
홍합을 넣고 냄비를 덮고 열 때까지 찐다. 요리의 마지막 순간 동안 실란트로와 바질을 추가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2테이블스푼 + 올리브 오일 1-1/2티스푼2테이블스푼 + 올리브 오일 1-1/2티스푼
상자 건조 스파게티상자 건조 스파게티
붉은 양파 1개, 작은 주사위붉은 양파 1개, 작은 주사위
당신이 사용할 장비
스트립으로 자른 델리 슬라이스 로스트 비프 6온스스트립으로 자른 델리 슬라이스 로스트 비프 6온스
5
네덜란드 오븐에서 개별 그릇에 담아 레몬 그라스를 버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엘릭서G엘릭서G
당신이 사용할 장비
닭다리 1파운드닭다리 1파운드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추천 와인: 샤르도네, 무스카뎃은, 리즐링

조개류는 샤르도네,무스카뎃,리슬링과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버터 샤도네는 가리비,새우,게 및 랍스터에 적합하며 무스카뎃은 홍합,굴 및 조개의 고전적인 선택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조개에 약간의 양념을 가지고 있다면,반 건조 리슬링은 열을 균형 수 있습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하나의 와인은 한나 샤르도네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4.4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20 달러입니다.
한나 샤도네
한나 샤도네
화려한 꿀과 황금 짚의 색으로,이 와인은 구운 복숭아,배 파이,카라멜,질경이,파인애플의 향기를 가져옵니다. 구개에,파이 크러스트와 신선한 슬라이스 사과,카라멜,배 파이,구운 복숭아,토스트와 바나나.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0 m.
서빙4
건강 점수3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