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랜베리 소스 페스토를 곁들인 둘째 날 튀김

크랜베리 소스 페스토를 곁들인 둘째 날 튀김
둘째날 크랜베리 소스를 곁들인 튀김 속채소 페스토는 처음부터 끝까지 약 14분이 소요됩니다. 1회 제공량당 63센트에 6인분 반찬이 제공됩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약 7g의 단백질, 12g의 지방, 총 263칼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오늘 가게에 가서 기름, 달걀, 우유 등 몇 가지 재료를 사서 만들어보세요. 147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이 레시피를 좋아합니다. 추수감사절에 딱 맞습니다. Foodnetwork에서 제공합니다. 전반적으로 이 레시피는 44%라는 확실한 점수를 얻었습니다. 이 레시피를 좋아한 사용자는 크랜베리 소스 페스토를 곁들인 둘째날 속을 채운 튀김, 페스토 요거트 디핑 소스를 곁들인 페스토 & 크랜베리 칠면조 미트볼, 크랜베리 소스와 속을 곁들인 돼지갈비도 좋아했습니다.

지침

1
이 레시피를 만드는 방법을 시청하세요.
2
오일을 화씨 350도까지 예열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기고 잘게 썬 중간 크기 토마토 5개껍질을 벗기고 잘게 썬 중간 크기 토마토 5개
3
남은 소를 한입 크기로 잘라서 따로 보관해 두세요. 작은 그릇에 계란과 우유를 넣고 휘젓습니다. 각 속을 계란물로 코팅한 다음 완전히 코팅될 때까지 빵가루를 묻혀 따로 보관합니다. 푸드 프로세서에 크랜베리 소스, 후추, 호두를 섞어 따로 보관해 둡니다. 기름이 온도에 도달하면 약 4분간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각 재료 조각을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랜베리 소스크랜베리 소스
빵가루 1/2컵, 한 줌빵가루 1/2컵, 한 줌
얇게 썬 신선한 버섯 1-1/4컵얇게 썬 신선한 버섯 1-1/4컵
대추, 씨를 제거하고 다진 것대추, 씨를 제거하고 다진 것
--다진 마늘 3쪽--다진 마늘 3쪽
칠면조 구이에서 잘게 썬 흰 고기칠면조 구이에서 잘게 썬 흰 고기
구운 과자 껍질 또는 그레이엄 크래커 크러스트(8 또는 9인치) 1개구운 과자 껍질 또는 그레이엄 크래커 크러스트(8 또는 9인치) 1개
껍질을 벗기고 잘게 썬 중간 크기 토마토 5개껍질을 벗기고 잘게 썬 중간 크기 토마토 5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피미엔토스, 큰 올리브 16개 포함피미엔토스, 큰 올리브 16개 포함
케이크 가루 약 3온스케이크 가루 약 3온스
페이스트리 껍질, 구운 크래커 또는 그레이엄 크래커 크러스트(8 또는 9인치)페이스트리 껍질, 구운 크래커 또는 그레이엄 크래커 크러스트(8 또는 9인치)
4
종이 타월로 물기를 제거하고 크랜베리 페스토와 함께 제공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라임 주스 1/4컵을 나누어 준비합니다.라임 주스 1/4컵을 나누어 준비합니다.
페스토페스토
당신이 사용할 장비
1/2인치 분량으로 얇게 썬 것(1인당 2개, 각 3~4온스)1/2인치 분량으로 얇게 썬 것(1인당 2개, 각 3~4온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14 m.
서빙6
건강 점수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