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넛 크림 치즈 프로스팅

코코넛 크림 치즈 프로스팅
코코넛 크림 치즈 프로스팅은 프로스팅 레퍼토리를 확장하는 좋은 레시피 일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5 를 제공하며 서빙 당$1.07 입니다. 1 회 제공 포함 715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36 그램. 677 명이 이 레시피를 맛있고 만족스럽게 찾았습니다. 바닐란 추출물,과자 장수의 설탕,소금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채식주의 자 다이어트.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15 분.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14 의 너무 뛰어난 숟가락 점수%. 시도 구운 코코넛 크림 치즈 설탕을 입힌 코코넛 크림 컵 케이크, 코코넛 크림 치즈 설탕을 입힌 코코넛 컵 케이크,및 코코넛 크림 치즈 설탕을 입힌 코코넛 컵 케이크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가볍고 푹신 푹신해질 때까지 믹서 그릇에 크림 치즈와 버터를 치십시오. 과자 장수의 설탕을 한 번에 한 컵 씩 무거운 크림과 번갈아 가며 점차적으로 첨가하십시오. 소금,코코넛 향료,바닐라 추출물을 넣습니다. 혼합물이 부드럽고 퍼질 때까지 계속 뛰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키위 2개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키위 2개
굵게 다진 고품질 무가당 초콜릿 6온스굵게 다진 고품질 무가당 초콜릿 6온스
패키지 NILLA 웨이퍼패키지 NILLA 웨이퍼
씁쓸하면서도 달콤한(카카오 60%) 초콜릿 칩(권장: 기라델리)씁쓸하면서도 달콤한(카카오 60%) 초콜릿 칩(권장: 기라델리)
하트 모양의 스프링클하트 모양의 스프링클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42 레드 스트링 감초42 레드 스트링 감초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설탕 프로스팅을 두껍게하기 위해 필요한 경우 추가 과자 장수의 설탕을 추가하거나 더 많은 크림을 얇게 만듭니다. 코코넛을 저어. 원하는 경우 구운 코코넛을 프로스트 케이크 위에 골고루 숟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키위 2개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키위 2개
아이스크림 설탕콘 1개아이스크림 설탕콘 1개
하트 모양의 스프링클하트 모양의 스프링클
씨를 제거하고 반으로 자른 신선한 레이니어 체리씨를 제거하고 반으로 자른 신선한 레이니어 체리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5 m.
서빙5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