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넛 쌀 위에 칠레와 바질을 곁들인 태국 쇠고기

코코넛 쌀 위에 칠레와 바질을 곁들인 태국 쇠고기
코코넛 쌀 위에 칠레와 바질을 곁들인 레시피 태국 쇠고기는 아시아의 갈망을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25 분. 1 회 제공 포함 563 칼로리, 단백질 22 그램,및 지방 37 그램. 에 대한 $1.83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18%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6 을 제공합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다이어트. 167 사람들이 조리법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그것은 오히려 저렴한 메인 코스로 잘 작동합니다. 찢어진 바질 잎,할라피뇨 칠레,간장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은이 조리법을 매우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간장을 사용하려면이 메인 코스를 따라 수 레몬 옥수수 가루 케이크와 랍 상 수총 초콜릿 소스 디저트로. 함께 숟가락 점수 65%,이 요리는 단단합니다. 시도 태국 스타일 바 질 새우 바 질-코코넛 쌀, 레몬 그라스 코코넛 쌀 타이 바질 치킨 밥 그릇,및 쌀 국수와 태국 바질 쇠고기 비슷한 요리법.

추천 와인: 슈닌 블랑, 게부르츠트라미너, 리즐링

아시아는 체닌 블랑,게 부르츠 트라 미너,리슬링과 정말 잘 작동합니다. 아시아 음식을위한 최고의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달려 있습니다-물론-그러나 이러한 산성 백인은 매운 음식이든 아니든 여러 가지 전통적인 식사와 짝을 이룹니다. 호텔트래블닷컴 고객으로부터 제공된 244 개의 호텔 이용 후기를 통한 인다바 슈닌 블랑의 전체 평점은 5 점 만점에 4.0 점 이상으로,상당히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병 당 약 12 달러입니다.
인다바 슈닌 블랑
인다바 슈닌 블랑
코에 향기로운 키위와 멜론 뉘앙스. 맛있는 열대 멜론과 감귤 향이 듬뿍. 무게향신료의 터치가 긴 마무리 중반 미각.쌍:신선한 모짜렐라,바베큐 새우,가벼운 파스타,도미,만두,치킨 사테 또는 혼합 그린 샐러드.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5 m.
서빙6
건강 점수9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