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준 굴 파이

케이준 굴 파이
케이준 굴 파이는 단지 수 있습니다 크리올 당신이 찾고있는 레시피. 이 조리법은 8 인분을 만듭니다 301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19 그램 각각. 에 대한 서빙 당 72 센트,이 조리법 커버 6%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2 사람들은 기뻤다 그들은이 조리법을 시도. 가게에 머리와 식물성 기름,우스터 셔 소스,밀가루,그리고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4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23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굉장하지 않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존 도리 오이스터 바 오이스터 팬 로스트 유니 버터 크로스티니, 라준 케이준 바베큐 소스-많은 쇼핑몰의 내부 라준 케이준 레스토랑,그들은 케이준 영감 바베큐를 제공,우리는 어떻게 그 소스를 만드는 방법을 보여줍니다,및 체리 파이.

지침

1
오븐을 화씨 350 도(섭씨 175 도)로 예열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2
베이컨을 크고 깊은 프라이팬에 넣습니다. 고르게 갈색이 될 때까지 중간 정도의 고열로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베이컨베이컨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3
1 큰술 베이컨 그리스를 예약,베이컨을 배출합니다. 베이컨을 무너 뜨리고 따로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베이컨베이컨
4
베이컨 그리스와 식물성 기름을 중간 불로 가열하십시오. 밀가루를 넣고 밀가루가 연한 갈색이 될 때까지 요리하십시오. 우유와 예약 된 굴 액체 1 컵을 천천히 휘젓습니다. 두꺼운 그레이비가 형성 될 때까지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식물성 기름식물성 기름
베이컨 물방울베이컨 물방울
굴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그레이비그레이비
우유우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털
5
우스터 셔 소스,케이준 조미료 및 굴을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우스터 셔 소스우스터 셔 소스
케이준 조미료케이준 조미료
굴
6
혼합물을 9 인치 파이 쉘에 붓고 상단 크러스트로 덮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파이 크러스트파이 크러스트
크러스트크러스트
7
빵 껍질이 황금색이 될 때까지 예열 된 오븐에서 30 분 동안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러스트크러스트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추천 와인: 알바리노, 로즈 와인, 소비뇽 블랑

알바 리노,로즈 제 2 차 와인,및 소비뇽 블랑은 케이준을위한 훌륭한 선택입니다. 이 저 탄닌,저 알코올 와인은 입이 더 많이 타는 대신 매운 케이준 요리의 열을 보완합니다. 토레스 파조 다스 브루사스 알바 리노와 4.4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19 달러입니다.
토레스 파조 다스 브루사스 알바리노
토레스 파조 다스 브루사스 알바리노
녹색 가장자리가있는 화려한 노란색. 화이트 플로랄,시트러스,화이트 피치 노트로 강렬한 향이납니다. 입장시 접근 가능하고 달콤하고 쾌락주의 적입니다. 그것의 깨끗한 산도에 대한 주목할만한,이는 미드팔레이트를 통해 전달. 길고 지속적인 마무리.훌륭한 아페리티프. 날것,요리 또는 구운 해산물과 함께 좋습니다. 온화한 흰 물고기와 완벽하게 어울립니다. 활기찬 미각은 부드러운 염소 치즈와 완벽한 균형을 이룹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8
건강 점수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