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프레제 파스타 샐러드

카프레제 파스타 샐러드
카프레제 파스타 샐러드는 처음부터 끝까지 약 1시간 25분 정도 소요됩니다. 이 레시피는 8인분이며 가격은 1인분당 $1.18입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13g의 단백질, 12g의 지방, 총 345칼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9명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앞으로도 만들 예정입니다. 이 조리법은 지중해 요리의 전형입니다. 올레시피에서 제공합니다. 몇몇 사람들은 이 메인 코스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방울토마토, 올리브 오일, 로마노 치즈, 그리고 몇 가지 다른 재료를 섞으면 이 레시피를 아주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는 75%라는 높은 점수를 얻었는데, 이는 꽤 좋은 수치입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카프레제 파스타 샐러드, 카프레제 파스타 샐러드, 카프레제 파스타 샐러드 등 유사한 레시피를 살펴보세요.

지침

1
큰 냄비에 약간의 소금을 넣은 물을 채우고 센 불에 끓입니다. 물이 끓으면 푸실리를 넣고 다시 끓입니다. 파스타가 익을 때까지 가끔 저어주면서 뚜껑을 덮지 않은 상태로 파스타를 요리합니다. 하지만 여전히 물기에 단단할 정도로 약 12분 정도 소요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갈은 페코리노 로마노 치즈갈은 페코리노 로마노 치즈
치킨 스톡, 눈알치킨 스톡, 눈알
당신이 사용할 장비
파파르델레 파스타(넓은 리본, 없으면 페투치니로 대체)파파르델레 파스타(넓은 리본, 없으면 페투치니로 대체)
2
물을 빼다.
3
바질, 파마산 치즈 1/4컵, 잣, 마늘을 믹서기나 푸드 프로세서에 넣습니다. 덮고 굵은 페이스트로 자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물 7~9테이블스푼물 7~9테이블스푼
소나무 견과류소나무 견과류
토마토 페이스트 2테이블스푼, 튜브에 넣어서 찾으세요(그렇게 보관하면 편해요)토마토 페이스트 2테이블스푼, 튜브에 넣어서 찾으세요(그렇게 보관하면 편해요)
잘게 썬 켄터키 컨트리 햄잘게 썬 켄터키 컨트리 햄
당신이 사용할 장비
무지방 크림치즈를 포장하고 부드럽게 한 후 조각으로 자릅니다.무지방 크림치즈를 포장하고 부드럽게 한 후 조각으로 자릅니다.
블렌더블렌더
4
느리고 꾸준한 흐름으로 올리브 오일을 추가합니다. 부드러운 페이스트가 형성될 때까지 계속 처리합니다. 페스토를 따로 보관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쪽파 8개, 뿌리 끝 다듬기쪽파 8개, 뿌리 끝 다듬기
페스토페스토
5
익힌 파스타, 토마토, 파마산 치즈 3테이블스푼, 모짜렐라, 페스토를 큰 그릇에 넣고 섞습니다. 소금과 후추로 간을 맞춘다. 그릇을 덮고 냉장 보관하여 45분 동안 식힌 후 서빙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넓은 리본, 없으면 페투치니로 대체)(넓은 리본, 없으면 페투치니로 대체)
요리 파스타요리 파스타
켄터키 컨트리 햄켄터키 컨트리 햄
물 7~9테이블스푼물 7~9테이블스푼
(원하시면 씨앗도 함께 넣어주세요)(원하시면 씨앗도 함께 넣어주세요)
페스토페스토
당신이 사용할 장비
신선한 로즈마리 잔가지 추가(선택사항)신선한 로즈마리 잔가지 추가(선택사항)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25 m.
서빙8
건강 점수18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