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코 시즈닝

타코 시즈닝
타코 시즈닝은 9인분의 양념장입니다. 이 요리의 1인분에는 약 1g의 단백질, 0g의 지방이 함유되어 있으며 총 27칼로리입니다. 1회 제공량당 35센트의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3%를 충족합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의향이 있습니다. 양파, 고춧가루, 마늘가루 등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락토오보 채식, 비건 식단을 따르는 경우 좋은 선택입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5분 정도 소요됩니다. 멕시코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매우 합리적인 가격의 레시피입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전반적으로 이 레시피는 55%라는 꽤 좋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타코 시즈닝 I, 타코 시즈닝 I, 타코 시즈닝은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작은 그릇에 모든 재료를 섞습니다. 밀폐용기에 담아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최대 1년 동안 보관하세요.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추천 와인: 피노 누아, 리즐링, 스파클링 로즈

피노 누아, 리슬링, 스파클링 로제는 멕시코 음식에 좋은 선택입니다. 리슬링과 같은 산성 화이트 와인이나 피노 누아와 같은 타닌이 적은 레드 와인은 멕시코 요리와 잘 어울립니다. 스파클링 로제 역시 안전한 페어링입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7점을 받은 Cava Mestres Reserva Brut 1312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18달러 정도 합니다.
카바 메스트레 레제르바 브뤼 1312
카바 메스트레 레제르바 브뤼 1312
눈에 띄는 녹색 하이라이트와 섬세하고 우아한 거품이 있는 옅은 밀짚 노란색입니다. 빈티지의 선명한 반영: 흰 과일, 꽃, 신선한 허브의 강렬한 향과 함께 섬세한 기교가 느껴집니다. 입에서는 신선하고 단맛과 산도의 균형이 훌륭합니다. 쾌적하고 마시기 쉽습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5 m.
서빙9
건강 점수1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