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폴레와 아도보 절인 계란

치폴레와 아도보 절인 계란
치폴레와 아 도보 절인 계란은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락토 오보 채식 12 인분의 레시피. 이 요리의 한 부분은 주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백질 7 그램, 지방,그리고 총 102 칼로리. 에 대한 서빙 당 53 센트,이 레시피 커버 5%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그것은 반찬으로 잘 작동합니다. 81 사람이 조리법을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모든 레시피에서 이 레시피에는 치폴레 칠리,양파,물,증류 식초가 필요합니다.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대략 소요 3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33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훌륭하지 않습니다. 이 조리법을 좋아하는 경우에,당신은 또한 다음과 같은 조리법을 좋아 수 있습니다 치포 틀레 엔 아 도보, 간지러워 핑크 절인 계란 또는 예쁜 핑크 절인 계란,및 크림 같은 아 도보 및 절인 붉은 양파를 곁들인 그을린 아스파라거스 타코.

지침

1
큰 냄비에 식초,물,마늘,양파,소금,설탕,치폴레 칠리,아도보 소스를 섞습니다. 끓여서 양파가 반투명해질 때까지 약 15 분 동안 요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치폴레 칠레스는치폴레 칠레스는
아 도보 소스아 도보 소스
식초식초
마늘마늘
양파양파
설탕설탕
물
소금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냄비냄비
2
열심히 익힌 계란을 깨끗한 병에 넣으십시오. 끓는 소금물을 항아리에 걸러 계란을 덮으십시오. 뚜껑을 덮고 서빙하기 전에 최소 3 일 동안 냉장 보관하십시오. 최대 6 주 동안 냉장고에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물소금물
계란계란

장비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0 m.
서빙12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