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 브리 샐러드

치킨 & 브리 샐러드
치킨 & 브리 샐러드는 메인 코스 레시피 상자를 확장하는 좋은 레시피일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7인분이며 가격은 1인분당 $2.35입니다. 이 요리 1인분에는 약 38g의 단백질 , 31g의 지방 , 총 531칼로리가 들어있습니다. 이 조리법을 만든 사람은 많지 않았으며 그 중 성공했다고 말할 사람도 한 명 있었습니다. 브리 치즈, 로티세리 치킨, 레드 와인 비네그레트, 기타 몇 가지 재료를 혼합하면 이 레시피를 아주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 약 10분 정도 소요되는 레시피입니다. 글루텐 프리 식단을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는 52%라는 좋은 점수를 얻었습니다 . 유사한 조리법을 위해 브리와 어린 시금치 샐러드를 곁들인 구운 닭고기 , 브리와 캐러멜화된 샬롯 퍼프 페이스트리 브리 타르트 , 브리와 캐러멜화된 샬롯 퍼프 페이스트리 브리 타르트를 시도해 보세요.

지침

1
큰 그릇에 처음 다섯 가지 재료를 섞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비네그레트를 뿌리고 버무려 코팅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비네 그레트비네 그레트

추천 와인: 샤르도네, 소비뇽 블랑, 그루 너 벨트라이너

샐러드는 샤도네이, 소비뇽 블랑, 그루너 벨트리너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 소비뇽 블랑(Sauvignon Blanc)과 그루너 벨트리너(Gruner Veltliner)는 둘 다 타르트 비네그레트와 어울리는 충분한 산으로 샐러드를 보완하는 허브 향을 가지고 있으며, 샤르도네는 크리미한 샐러드 드레싱에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Skater Girl 한정판 샤르도네를 시험해 볼 수도 있습니다. 리뷰어들은 별 5개 중 5개 등급과 병당 약 30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스케이터 걸 한정판 샤도네이
스케이터 걸 한정판 샤도네이
메이어 레몬 향, 달콤한 크림 버터 향, 약간의 파마산 치즈 향, 황금 사과 향, 노란 꽃 향이 맛보는 사람을 만나면서 밝은 황금빛 색조가 나타납니다. 바틀렛 배와 조지아 복숭아 향이 어우러진 벨벳 같은 풀 바디감이 군침이 도는 생기 넘치는 마무리로 이어집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0 m.
서빙7
건강 점수2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