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넛 열대 과일 샐러드

코코넛 열대 과일 샐러드
코코넛 열대 과일 샐러드는 여러분이 찾고 있던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구석기 시대의 락토 오보 채식 레시피일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8인분에 111칼로리 , 단백질 1g , 지방 2g을 제공합니다. 1회 제공량당 75센트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7%를 충족합니다 . 전채 요리로 잘 작동합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1명이 이 레시피가 맛있고 만족스럽다고 평가했습니다. 오늘 가게에 가서 포도, 코코넛, 배 등을 사서 만들어보세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이 레시피는 약 25분 정도 걸립니다. 스푼 점수 46% 로 이 요리는 단단합니다. 유사한 조리법에는 구운 코코넛을 곁들인 열대 과일 샐러드 , 라임과 코코넛을 곁들인 열대 과일 샐러드 , 아기 새우와 구운 코코넛을 곁들인 열대 과일 샐러드가 있습니다.

지침

1
큰 그릇에 처음 7가지 재료를 섞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2
오렌지 주스를 뿌린다. 부드럽게 던져 코팅하십시오. 서빙할 때까지 냉장 보관하세요. 서빙 직전에 바나나를 접고 코코넛을 뿌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00% 블루베리 스프레드 과일 1/2컵100% 블루베리 스프레드 과일 1/2컵
하트 모양의 스프링클하트 모양의 스프링클
추가 바나나 조각(선택 사항)추가 바나나 조각(선택 사항)

추천 와인: 샤르도네, 알코올 음료, 포장된 리조또 믹스 1개(14온스 상자), 성분, 식품 카테고리, 소비뇽 블랑, (치킨스톡이나 야채스톡으로 대체가능), 드라이 화이트 와인, 물기를 뺀 복숭아 캔, 메뉴 항목 유형, 그루 너 벨트라이너

과일 샐러드는 샤도네이, 알코올 음료, 화이트 와인과 정말 잘 어울립니다. 소비뇽 블랑(Sauvignon Blanc)과 그루너 벨트리너(Gruner Veltliner)는 둘 다 타르트 비네그레트와 어울리는 충분한 산으로 샐러드를 보완하는 허브 향을 가지고 있으며, 샤르도네는 크리미한 샐러드 드레싱에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마달레나 샤르도네(Maddalena Chardonnay)입니다. 별 5개 중 4.9개이며 한 병의 가격은 약 13달러입니다.
마달레나 샤도네이
마달레나 샤도네이
프렌치 오크와 아메리칸 오크의 배럴 발효, 말로락틱 발효, 찌꺼기 교반, 예비 숙성을 통해 이 와인의 잠재력을 극대화합니다. Maddalena Vineyard Chardonnay는 감귤류, 구아바, 오렌지 껍질을 포함한 과일 향의 포푸리로 코를 반깁니다. 이러한 아로마는 "젖은 돌"이라고 불리는 미네랄 성분으로 보완됩니다. 입안에서는 앞쪽 과일 향이 드러나는데, 이는 좋은 구조감과 길고 선명한 여운을 동반합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5 m.
서빙8
건강 점수9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