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깨 야채 샐러드

참깨 야채 샐러드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락토오보 채식, 비건 전채요리가 필요하신가요? 참깨 야채 샐러드는 시도해 볼 만한 멋진 요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74센트의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1%를 충족합니다. 이 레시피는 8인분에 121칼로리, 단백질 6g, 지방 3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20분 정도 소요됩니다. 발사믹 식초, 페페퍼 플레이크, 녹두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1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는 76%라는 확실한 점수를 얻었습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참깨 샐러드 드레싱, 야채 참깨 치킨 샐러드, 참깨 케이크 등 유사한 레시피를 살펴보세요.

지침

1
냄비에 콩을 넣고 물을 부어주세요. 종기에 가져다. 열을 줄이십시오. 뚜껑을 덮지 않고 8~10분 동안 또는 바삭바삭해질 때까지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찬물로 배수하고 헹구십시오. 두드려 말리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3
큰 그릇에 콩, 완두콩, 토마토, 양파를 섞습니다. 작은 그릇에 식초, 기름, 마늘, 소금, 고춧가루, 겨자를 넣고 휘젓습니다. 콩 혼합물 위에 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올리브 오일 + 3~4 큰 술올리브 오일 + 3~4 큰 술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
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한 후 얇게 썬 영국 오이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한 후 얇게 썬 영국 오이
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물기를 뺀 잘게 썬 피미엔토 3병(각 4온스)물기를 뺀 잘게 썬 피미엔토 3병(각 4온스)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4
참깨를 뿌린다. 코트에 던져. 뚜껑을 덮고 실온에 1시간 동안 방치한 후 서빙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오렌지 꽃 물(또는 갈은 레몬 제스트와 오렌지 제스트 각각 1/4티스푼)오렌지 꽃 물(또는 갈은 레몬 제스트와 오렌지 제스트 각각 1/4티스푼)

추천 와인: 샤르도네, 소비뇽 블랑, 그루 너 벨트라이너

샤르도네, 소비뇽 블랑, 그루너 벨트리너는 샐러드에 좋은 선택입니다. 소비뇽 블랑(Sauvignon Blanc)과 그루너 벨트리너(Gruner Veltliner)는 둘 다 타르트 비네그레트와 어울리는 충분한 산으로 샐러드를 보완하는 허브향을 가지고 있으며, 샤르도네는 크리미한 샐러드 드레싱에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점을 받은 Pindar Peacock Chardonnay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10달러 정도 합니다.
핀다르 피콕 샤도네이
핀다르 피콕 샤도네이
산뜻하고 생기 넘치는 배와 사과 향, 오크 숙성으로 인한 바닐라 향이 은은하게 느껴집니다. 좋은 가격에 훌륭한 와인. 생선, 송아지 고기, 치즈와 함께 먹으면 최고입니다. 궁극의 푸드 와인.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0 m.
서빙8
건강 점수4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