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바람개비

이탈리아 바람개비
이탈리안 바람개비(Italian Pinwheels)는 32인분의 지중해식 요리법입니다. 이 요리의 1인분에는 약 4g의 단백질, 6g의 지방, 총 116칼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39센트의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2%를 충족합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해 보고 기뻐했습니다. 전채 요리로 잘 작동합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매장에 가서 오늘 만들어볼 프로볼로네 치즈, 양파 수프 믹스, 페퍼로니 등 몇 가지 재료를 사보세요.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25분 정도 소요됩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는 8%의 스푼 점수를 얻었는데, 이는 매우 나쁩니다(그러나 여전히 고칠 수 있음). 이 레시피를 좋아한 사용자는 Italian Sub Pinwheels, Italian Pinwheels 및 Italian BLT Pinwheels도 좋아했습니다.

지침

1
작은 그릇에 처음 6가지 재료를 섞습니다. 피자 반죽의 각 튜브를 긴 직사각형으로 펼칩니다. 페퍼로니 혼합물 1컵을 각 직사각형에 고르게 펴 바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과 양피지를 위한 추가 제품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과 양피지를 위한 추가 제품
잘게 썬 페퍼 잭 치즈 1/2파운드잘게 썬 페퍼 잭 치즈 1/2파운드
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짧은 면부터 시작하여 젤리롤 스타일로 말아 올리세요. 봉합하기 위해 솔기를 꼬집어 라.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또는 계피 소용돌이, 건포도, 사과 등을 선택하십시오.)(또는 계피 소용돌이, 건포도, 사과 등을 선택하십시오.)
화이트 펄 당의정화이트 펄 당의정
3
각 롤을 16개의 조각으로 자릅니다. 기름칠을 하지 않은 베이킹 시트에 자른 면을 아래로 하여 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화이트 펄 당의정화이트 펄 당의정
당신이 사용할 장비
Pillsbury® Creamy Supreme® 바닐라 프로스팅Pillsbury® Creamy Supreme® 바닐라 프로스팅
4
400°에서 10-14분 동안 또는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5
따뜻하게 서빙하세요. 남은 음식을 냉장 보관하세요.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제는 안티파스티를 즐기기에 좋은 선택입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Famille Vincent Cremant de Bourgogne입니다. 별 5개 중 4개를 받았고 한 병의 가격은 약 24달러입니다.
파미유 뱅상 크레망 드 부르고뉴
파미유 뱅상 크레망 드 부르고뉴
샤도네이 포도로 만든 이 향긋한 향은 신선함, 바디감, 부드러움을 더해줍니다. 크레망 브뤼는 건조하고 미세한 거품(30분당 150만 개 - 세어 보았지만 이를 믿을 필요는 없습니다!), 코끝에 꽃향기가 느껴지고 입에서는 아삭아삭하고 과일향이 납니다. 모든 축제 행사에 어울리는 훌륭한 클래식입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25 m.
서빙32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