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 겨자 구이 치킨

오렌지 겨자 구이 치킨
오렌지 겨자 구운 닭고기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6 을 제공합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백질 25 그램, 지방 3 그램,그리고 총 184 칼로리. 에 대한 서빙당$1.39,이 레시피 커버 14%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20 분. 당신이 다음하는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다이어트. 많은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만들지 않았고 1 이 그 자리에 있다고 말할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히트가 될 것입니다 7 월 4 일 이벤트. 디종 머스타드,진저 루트,레몬 라임 소다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오렌지 주스를 사용하려면이 메인 코스를 따를 수 오렌지 주스와 매실주를 곁들인 매실 셔버트 디저트로.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44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시도 겨자 오렌지 매리 네이드를 곁들인 구운 연어, 겨자 오렌지 매리 네이드를 곁들인 구운 연어 스테이크,및 오렌지 꿀 겨자 구운 닭 가슴살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작은 그릇에 처음 여섯 가지 재료를 섞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2
재 밀봉 가능한 큰 비닐 봉지에 매리 네이드 3/4 컵을 붓습니다. 봉지를 밀봉하고 코트로 돌립니다.45 분 동안 냉장 보관하십시오. 가봉을 위해 남은 매리 네이드를 덮고 냉장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리 네이드마리 네이드
전체 치킨전체 치킨
당신이 사용할 장비
지플락 백지플락 백
3
닭고기에서 매리 네이드를 배수하고 버립니다. 손잡이가 긴 집게를 사용하여 종이 타월에 식용유를 적셔 그릴 랙을 가볍게 코팅합니다. 그릴,덮여,중간 열 또는 굽 다 4...에서. 각면에 5-6 분 동안 열에서 또는 고기 온도계가 170 을 읽을 때까지 170 을 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식용유식용유
마리 네이드마리 네이드
고기고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주방 온도계주방 온도계
종이 타월종이 타월
그릴그릴
집게집게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0 m.
서빙6
건강 점수8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