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채 볶음밥

야채 볶음밥
야채볶음밥은 처음부터 끝까지 약 55분 정도 소요됩니다. 이 레시피는 4인분에 307칼로리 , 단백질 9g , 지방 14g을 제공합니다. 1회 제공량당 83센트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5%를 충족합니다 . 가게에 가서 오늘 만들 양파, 피망, 구운 땅콩 등 몇 가지 재료를 사세요. 76명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앞으로도 만들 의향이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중국 요리의 전형입니다. 전채 요리로 잘 작동합니다. 올레시피에서 제공합니다.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락토오보 채식, 비건 식단을 따르는 경우 좋은 선택입니다. 모든 것을 고려한 결과, 우리는 이 레시피가 87%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훌륭합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야채 볶음밥, 야채 볶음밥 만드는 방법 | 쌀 , 야채 볶음밥, 야채 볶음밥 만드는 법 | 쌀 과 야채 볶음밥, 야채 볶음밥 만드는 법 | 쌀 .

지침

1
냄비에 물을 끓입니다. 밥을 저어주세요. 불을 줄이고 뚜껑을 덮고 20분간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팩 (4회 제공량) JELL-O 브랜드 베리 블루 맛 젤라틴1팩 (4회 제공량) JELL-O 브랜드 베리 블루 맛 젤라틴
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으깬 진저스냅 쿠키 3온스(약 12개)잘게 으깬 진저스냅 쿠키 3온스(약 12개)
2
그동안 큰 프라이팬에 땅콩기름을 두르거나 웍을 중간 불로 가열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작은 빨간색 또는 녹색 할라피뇨 고추 1개작은 빨간색 또는 녹색 할라피뇨 고추 1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레드 풀 분리형 감초 트위스트(9인치)레드 풀 분리형 감초 트위스트(9인치)
5~8.8온스 포장 90초 전자레인지용 통곡물 현미 또는 익힌 현미 4컵5~8.8온스 포장 90초 전자레인지용 통곡물 현미 또는 익힌 현미 4컵
3
양파, 피망, 마늘, 후추 플레이크를 넣어 맛보세요. 가끔 저어주면서 3분간 조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면도칼 조개 - 소금물에 담그기면도칼 조개 - 소금물에 담그기
잎 시금치잎 시금치
펜네(깃털 모양 파스타) 또는 파르팔레(큰 나비넥타이 모양 파스타)펜네(깃털 모양 파스타) 또는 파르팔레(큰 나비넥타이 모양 파스타)
잘게 썬 삼색 코울슬로 블렌드 3/4컵잘게 썬 삼색 코울슬로 블렌드 3/4컵
4
불을 중간 정도까지 높이고 밥, 파, 간장을 넣고 섞습니다. 1분 동안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로티세리 칠면조 가슴살로티세리 칠면조 가슴살
밥
잡곡 치리오스 1/2컵잡곡 치리오스 1/2컵
5
완두콩을 넣고 1분간 더 조리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물기를 뺀 잘게 썬 피미엔토 3병(각 4온스)물기를 뺀 잘게 썬 피미엔토 3병(각 4온스)
6
열에서 제거하십시오.
7
참기름을 넣고 잘 섞는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컵 냉동 완두콩, 해동컵 냉동 완두콩, 해동
8
원하는 경우 땅콩으로 장식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슈가 스맥스 시리얼슈가 스맥스 시리얼

추천 와인: 리즐링, 게부르츠트라미너, 슈닌 블랑

볶음밥은 리슬링, 게부르츠트라미너, 슈닌 블랑과 정말 잘 어울립니다. 아시아 음식에 가장 적합한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따라 다릅니다. 물론 이러한 산성 화이트 와인은 매콤하든 아니든 다양한 전통 식사와 짝을 이룹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Wagner Vineyards Riesling Ice입니다. 별 5개 중 4.7개이며 한 병의 가격은 약 31달러입니다.
바그너 포도원 리슬링 아이스
바그너 포도원 리슬링 아이스
얼린 포도를 살짝 누르면 즙만 추출되고 물은 얼음 형태로 남게 됩니다. 그 결과 고급스럽고 풀바디한 디저트 와인이 탄생했습니다. 향기롭고 강렬하며, 한 모금 마실 때마다 생기 넘치는 과일 향이 폭발하며 생기 있고 오래 지속되는 여운을 남깁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55 m.
서빙4
건강 점수2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