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너하임 칠레 살사 베르데

애너하임 칠레 살사 베르데
애너하임 칠레 살사 베르데는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구석기 시대 및 락토 오보 채식 레시피로 6인분이 제공됩니다. 1회 제공량당 99센트의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4%를 충족합니다. 1회 제공량에는 38칼로리, 단백질 1g, 지방 1g이 들어있습니다. 멕시코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저렴한 요리법입니다. 가게에 가서 오늘 만드는 데 필요한 소금과 후추, 마늘 정향, 고수풀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구입하세요. 1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마음에 들어했습니다. 올레시피에서 제공합니다. 이 전채 요리를 좋아하는 사람은 많지 않았습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15분 정도 소요됩니다. 모든 것을 고려해 볼 때, 우리는 이 레시피가 34%의 스푼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좀 안좋네요. 비슷한 조리법으로는 레드 칠리 살사를 곁들인 돼지고기 칠레 베르데, 구운 해치 칠레 살사 베르데, 구운 해치 칠레 살사 베르데가 있습니다.

추천 와인: 피노 누아, 리즐링, 스파클링 로즈

살사 베르데는 피노 누아, 리슬링, 스파클링 로제와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리슬링과 같은 산성 화이트 와인이나 피노 누아와 같은 타닌이 적은 레드 와인은 멕시코 요리와 잘 어울립니다. 스파클링 로제 역시 안전한 페어링입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Stoltz Organic Pinot Noir입니다. 별 5개 중 5개이며 한 병의 가격은 약 26달러입니다.
스톨츠 유기농 피노 누아
스톨츠 유기농 피노 누아
이 피노는 유기농 컬럼비아 협곡 피노 누아의 깊고 풍부한 색상과 꽃 향기와 잘 어울립니다. 이 와인이 수년간의 숙성을 환영하거나 그 자리에서 마실 수 있도록 모든 것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5 m.
서빙6
건강 점수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