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 열대 과일 샐러드

아프리카 열대 과일 샐러드
아프리카 열대 과일 샐러드는 수 있습니다 아프리카 당신이 찾고있는 레시피. 이 조리법은 8 을 제공합니다. 1 회 제공 포함 197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8 그램. 에 대한 서빙 당 85 센트,이 조리법 커버 12%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바나나,흑설탕,오렌지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조리법을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이 반찬은 몇 사람 만 정말 좋아했습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비건 다이어트.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1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61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 서 아프리카 열대 과일 샐러드, 열대 과일 샐러드,및 열대 과일 샐러드 비슷한 요리법.

추천 와인: 피노타주, 슈닌 블랑, 리즐링

피노 타지,슈닌 블랑,리슬링은 아프리카에 대한 나의 최고 추천입니다. 아프리카 요리에 대 한 최고의 와인 요리에 따라 달라 집니다 하지만 과일,향기로운 화이트 와인은 매운 요리에 대 한 안전한 내기 동안 피노 테 지 남아 프리 카 공화국 요리에 대 한 전통적인 일치 될 것 이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하나의 와인은 카논 코프 피노 타주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4.2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30 달러입니다.
카논콥 피노타주
카논콥 피노타주
#100 와인 스펙 테이터 탑 100 의 2010남부의 일부 과일에서 만들어진아프리카에서 가장 오래된 포도 나무,이벤치 마크 보틀링은 진정한 케이프 클래식입니다!그것은 매우 복잡하고 독특합니다.어두운 열매의 수분이 많은 층을 자랑합니다,카시스와 매화는 힌트와 얽혀바나나와 모카와 연기가 자욱한,미네랄 저류.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5 m.
서빙8
건강 점수1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