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한 파인애플 살사를 곁들인 마히 마히

신선한 파인애플 살사를 곁들인 마히 마히
신선한 파인애플 살사와 마히-마히 메인 코스 레시피 상자를 확장 할 수있는 좋은 조리법 수 있습니다.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원시인,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 및 원시 레시피는 666 칼로리, 단백질 86 그램,및 지방 18 그램 서빙 당. 에 대한 $16.94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46%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1 을 제공합니다.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이 조리법은 멕시코 요리의 전형입니다. 그것은 레서피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30 분. 올리브 오일,후추 플레이크,마히 마히 필레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리브 를 사려면 당신 메 과를 따라 수 볶음 바나나,그라 놀란 및 요구르트 파르페 디저트로.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85 의 우수한 숟가락 점수%. 시도 신선한 파인애플 살사를 곁들인 마히 마히, 마카다미아-파인애플 살산과 재스민 쌀을 곁들인 겉 껍질 마히 마히,및 구운 망고와 그을린 마히 마히-파인애플 살사,녹색 쌀,검은 콩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파인애플 살사를 준비하려면 파인애플,빨강 및 녹색 고추,고수,라임 주스 1 큰술,고추 플레이크 및 라임 껍질을 중간 크기의 그릇에 섞습니다.(파인애플 살사는 1~2 일 전에 준비하고 냉장 보관할 수 있습니다.).육계를 예열하십시오.요리 스프레이로 육계 팬의 스프레이 랙.마히 마히를 헹구고 종이 타월로 두드려 말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올리브 오일 + 3~4 큰 술올리브 오일 + 3~4 큰 술
1팩(1/4온스) 인스턴트 무설탕 초콜릿 푸딩 믹스1팩(1/4온스) 인스턴트 무설탕 초콜릿 푸딩 믹스
다진 녹색 피망 1/4컵(옵션)다진 녹색 피망 1/4컵(옵션)
껍질을 벗긴 딸기 1개껍질을 벗긴 딸기 1개
라임 껍질라임 껍질
마히 마히마히 마히
(쿠바 향신료 믹스)(쿠바 향신료 믹스)
2테이블스푼 + 올리브 오일 1-1/2티스푼2테이블스푼 + 올리브 오일 1-1/2티스푼
껍질 벗기기 칼(성인과 함께 사용)껍질 벗기기 칼(성인과 함께 사용)
당신이 사용할 장비
얇게 썬 신선한 바질 잎 4개에얇게 썬 신선한 바질 잎 4개에
브로일러 팬브로일러 팬
통곡물 디너 롤, 서빙용통곡물 디너 롤, 서빙용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마히 마히를 랙에 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히 마히마히 마히
3
남은 결합 1 큰술 라임 주스와 올리브 오일;마히-마히에 브러시.굽다 마히 마히,열에서 4 인치,2 분.올리브 오일 혼합물로 두 번째면을 돌리고 솔질하십시오.흰 후추를 뿌린다.포크로 테스트 할 때 2 분 또는 마히 마히 플레이크가 쉽게 구워 질 때까지 계속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Hellmann's와 같은 마요네즈 1컵Hellmann's와 같은 마요네즈 1컵
껍질을 벗긴 딸기 1개껍질을 벗긴 딸기 1개
마히 마히마히 마히
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
4
파인애플 살사와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쿠바 향신료 믹스)(쿠바 향신료 믹스)
껍질 벗기기 칼(성인과 함께 사용)껍질 벗기기 칼(성인과 함께 사용)

추천 와인: 피노 그리지오, 그루 너 벨트라이너, 피노 누아

물고기는 피노 그리 지오,그루너 벨트라이너,피노 누아와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물고기는 포도주 처럼 다양하다,그래서 각 물고기와 어울리는 포도주를 쑤시는 것은 단단하다. 피노 그리 지오 또는 그네와 같은 파삭 파삭 한 화이트 와인은 섬세하게 맛을 낸 흰살 생선에 적합합니다. 연어와 참치와 같은 고기가 많고 맛이 강한 생선은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레드 와인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카포살도 피노 그리지오 4.5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10 달러입니다.
카포살도 피노 그리지오
카포살도 피노 그리지오
카포살도 피노 그리지오는 건조하고 선명하며 생동감 넘치는 질감과 흰색 과일,꽃 및 아몬드의 섬세한 향기가 특징입니다.흰 고기,생선,해산물,파스타 요리 및 섬세한 치즈와 잘 어울립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0 m.
서빙1
건강 점수9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