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및 틸라피아 및 여름 야채 패킷

식품 및 틸라피아 및 여름 야채 패킷
너무 많은 오르되브르 요리법을 가질 수 없으므로 음식과 틸라피아 및 여름 야채 패킷을 사용해보십시오. 이 레시피는 6 인분이며 1 회 제공량 당 76 센트입니다. 한 서빙 포함 177 칼로리, 단백질 1 그램,및 지방 17 그램.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습니다,그러나 그것을 위해 특히 좋습니다 7 월 4 일. 1 명이 이 레시피를 맛있고 만족스럽게 찾았습니다. 올리브,여름 스쿼시,양파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 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45 분. 그것은 모든 것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조리법. 당신이 다음하는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구석기 시대 및 락토 오보 채식 다이어트. 계정에 모든 요인을 고려하여,이 조리법 71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꽤 좋다. 이 조리법이 마음에 들면 다음과 유사한 요리법을 살펴보십시오: 틸라피아&여름 야채 패킷, 틸라피아&여름 야채 패킷,및 쌀 위에 레몬 틸라피안과 야채 패킷.

추천 와인: 피노 누아, 스파클링 와인, 피노 그리지오, 그루 너 벨트라이너

메뉴에 틸라피안? 피노 누아,스파클링 와인,피노 그리 지오와 짝을 지어보십시오. 물고기는 와인만큼 다양하기 때문에 모든 물고기와 함께 제공되는 와인을 선택하기가 어렵습니다. 피노 그리지오 또는 그라 <url> 벨트라이너와 같은 선명한 화이트 와인은 섬세하게 맛을 낸 흰살 생선에 적합합니다. 연어와 참치와 같은 고기가 많고 맛이 강한 생선은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적포도주를 처리 할 수도 있습니다. 와 칼리스타 해안 범위 피노 누아 4.5 밖으로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그것은 약 비용 25 병 당 달러.
칼리스타 해안 산맥 피노 누아
칼리스타 해안 산맥 피노 누아
2012 년 칼리스타 해안 산맥 피노 누아는 말린 체리,장미 꽃잎,보라색 및 볶은 커피 콩의 방향족 화합물로 진한 루비 레드입니다. 대황,체리와 혼합 어두운 과일과 홍차의 균형 잡힌 긴 마무리 미각을 통해 크랜베리 흐름의 노트.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6
건강 점수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