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게티용 미트 소스

스파게티용 미트 소스
스파게티용 미트 소스는 9인분으로 구성된 유제품 프리 레시피입니다. 이 요리 1인분에는 약 23g의 단백질 , 27g의 지방 , 총 498칼로리가 들어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1.38의 가격 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23%를 충족합니다 . 소금, 토마토 소스, 후추, 그리고 몇 가지 다른 재료를 섞으면 이 레시피를 아주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Taste of Home의 이 레시피에는 팬이 1명 있습니다. 소스처럼 잘 작동합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 약 8시간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는 54%라는 좋은 점수를 얻었습니다 . 스파게티에는 미트 소스를 , 미트 소스를 곁들인 스파게티를 , 비슷한 레시피에는 스파게티와 미트 소스를 사용해 보세요.

지침

1
큰 프라이팬에 쇠고기와 소시지를 더 이상 분홍색이 없어질 때까지 중불로 요리합니다. 물을 빼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거친 질감의 흰 빵 8온스거친 질감의 흰 빵 8온스
Minute® 백미 1-1/3컵Minute® 백미 1-1/3컵
당신이 사용할 장비
얇게 썬 파, 녹색 부분만얇게 썬 파, 녹색 부분만
2
5qt로 옮깁니다. 슬로우 쿠커. 토마토, 피망, 양파, 당근, 물, 토마토 소스, 토마토 페이스트, 흑설탕, 이탈리안 시즈닝, 마늘, 소금, 후추를 넣고 볶습니다. 뚜껑을 덮고 약한 불에서 8~10시간 동안 또는 거품이 생길 때까지 요리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잘게 썬 로마노 치즈 1티스푼잘게 썬 로마노 치즈 1티스푼
다진 쿼호그 1쿼트다진 쿼호그 1쿼트
연유 6캔(각각 12온스)연유 6캔(각각 12온스)
포장 방향에 따라 데워진 피타 빵, 서빙용포장 방향에 따라 데워진 피타 빵, 서빙용
껍질을 제거한 로티세리 치킨, 뼈를 제거하고 1 1/2 X 1/2인치 덩어리로 꺼냅니다.껍질을 제거한 로티세리 치킨, 뼈를 제거하고 1 1/2 X 1/2인치 덩어리로 꺼냅니다.
껍질을 벗겨 1/2인치 원형으로 자른 가지(최소 8개의 원형이 필요함)껍질을 벗겨 1/2인치 원형으로 자른 가지(최소 8개의 원형이 필요함)
으깬 고추 플레이크와 장식용 추가분으깬 고추 플레이크와 장식용 추가분
다진 신선한 바질 또는 말린 바질 2테이블스푼다진 신선한 바질 또는 말린 바질 2테이블스푼
펜네 파스타)펜네 파스타)
펜네(깃털 모양 파스타) 또는 파르팔레(큰 나비넥타이 모양 파스타)펜네(깃털 모양 파스타) 또는 파르팔레(큰 나비넥타이 모양 파스타)
흰 후추 한 스푼흰 후추 한 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다진 할라피뇨 고추 2테이블스푼과 씨앗잘게 다진 할라피뇨 고추 2테이블스푼과 씨앗
3
스파게티와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스파게티스파게티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8 시간, 30 m.
서빙9
건강 점수16
접시 종류소스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