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게티 스쿼시

스파게티 스쿼시
스파게티 스쿼시 나는 글루텐 프리 및 락토 오보 채식 오브르 작품 1 인분 포함 160 칼로리, 4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10 그램 지방. 이 레시피는 6 을 제공합니다. 에 대한 1 인분당$1.21,이 조리법 커버 8%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스파게티 스쿼시,식물성 기름,바질 및 기타 재료의 혼합물이 이 레시피를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이 모든 조리법조리법에는 14768 명의 팬이 있습니다. 준비부터 접시에 이르기까지 이 레시피는 대략 45 분. 계정에 모든 요소를 복용,이 조리법 65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이것은 단단합니다. 이 레시피를 좋아하는 사용자는 다음을 좋아했습니다 깨끗한 먹는 새우와 아스파라거스 스파게티 스쿼시 스파게티, 깨끗한 먹는 새우와 아스파라거스 스파게티 스쿼시 스파게티,그리고 깨끗한 먹는 새우와 아스파라거스 스파게티 스쿼시 스파게티.

지침

1
오븐을 화씨 350 도(섭씨 175 도)로 예열하십시오. 베이킹 시트에 가볍게 기름을 바릅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시트베이킹 시트
오븐오븐
2
준비된 베이킹 시트에 절단면이 아래로 들어간 스파게티 스쿼시를 놓고 예열 된 오븐에서 30 분 동안 또는 약간의 저항 만 있으면 날카로운 칼을 삽입 할 수있을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스파게티 스쿼시스파게티 스쿼시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시트베이킹 시트
오븐오븐
칼
3
오븐에서 스쿼시를 제거하고 쉽게 처리 할 수있을만큼 냉각 따로 설정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스쿼시스쿼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4
한편 프라이팬에 기름을 중간 불로 가열합니다. 부드러워 질 때까지 기름에 양파를 요리하고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양파양파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5
마늘 추가;향이 날 때까지 2~3 분 동안 요리하고 저어줍니다. 토마토를 저어 토마토가 따뜻해질 때까지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토마토토마토
마늘마늘
6
큰 숟가락을 사용하여 스쿼시에서 끈끈한 펄프를 퍼내고 중간 그릇에 넣습니다. 야채,페타 치즈,올리브,바질과 함께 던지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페타 치즈페타 치즈
야채야채
올리브올리브
스쿼시스쿼시
바질바질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7
따뜻한 봉사.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안티파스티는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스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 전채의 선택을 제공 하는 경우 이러한 잘못 갈 수 없어.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로랑-페리에 단맛(분할)와 4.6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당 약 13 달러가 소요됩니다.
로랑 페리에 브루트(스플리트)
로랑 페리에 브루트(스플리트)
집 스타일을 구현 로랑 페리에의 주력:맛있게 신선하고 마시기 쉬운. 이 혼합물은 55 개 이상의 다른 크루(평균 94%등급)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3 년 이상 숙성된 후,'리커 디 엑스페디션'을 첨가하고 샴페인을 6 개월 동안 숙성합니다. 그 결과 감귤류의 힌트와 함께 섬세하면서도 복잡한 코와 균형 잡힌 미각이 생깁니다. 아페리티프로 완벽한,또한 음식과 아주 잘 간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6
건강 점수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