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운 시금치 수플레

쉬운 시금치 수플레
쉬운 시금치 수플레는 글루텐 프리 및 원시 6 인분 레시피.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단백질, 지방,그리고 총 69 칼로리. 에 대한 서빙 당 83 센트,이 조리법 커버 18%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 명의 사람은 풍미 및 만족시키기 위하여 이 조리법을 찾아냈다. 소금과 후추,우유,마늘 및 소수의 다른 재료의 혼합물은이 조리법을 너무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25 분.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79 의 꽤 좋은 숟가락 점수%. 시도 시금치 수플레, 시금치 수플레,및 시금치 수플레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오븐을 화씨 350 도(섭씨 175 도)로 예열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2
중간 크기의 그릇에 계란,우유,치즈,마늘,소금 및 후추를 함께 털어냅니다. 시금치에 접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과 후추소금과 후추
시금치시금치
치즈치즈
마늘마늘
우유우유
계란계란
당신이 사용할 장비
털
그릇그릇
3
작은 캐서롤 접시에 넣으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캐서롤 요리캐서롤 요리
4
예열 된 오븐에서 20 분 동안 또는 가볍게 설정 될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5
참고:급한 경우 전자 레인지 안전 캐서롤 접시를 사용하고 플라스틱 랩으로 덮고 3 분 동안 높이 요리하십시오. 증기를 풀어 놓고,재기하고,또 다른 3 분을 위해 최고에 요리하십시오. 즐겨!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포장포장
당신이 사용할 장비
캐서롤 요리캐서롤 요리
플라스틱 포장플라스틱 포장
전자 레인지전자 레인지

추천 와인: 보르도, 샴페인, 화이트 부르고뉴

프랑스어는 보르도,샴페인 및 화이트 버건디와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프랑스 와인은 프랑스 음식만큼이나 다양하지만 샴페인은 거의 잘못되지 않습니다. 식사는 화이트 와인에 대한 호출하는 경우,당신은 또한 흰색 부르고뉴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빨간색의 경우 빨간색 보르도 블렌드를 사용해보십시오. 당신은 샤토 라 그레인 크리네 보르도 수페리오레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7 개 등급과 병 당 약 16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샤토 라 그랑주 크리네 보르도 수페리오레
샤토 라 그랑주 크리네 보르도 수페리오레
우리의 목표는 매년 자연 와인을 만드는 것입니다,매력적인,복잡한,균형 잡힌,그 개성,우리는 우리의 떼루아와 함께 할 수있는 빈티지의 가장 대표.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5 m.
서빙6
건강 점수4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