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운 구워 물고기

쉬운 구워 물고기
쉬운 구워 물고기는 메인 코스 레퍼토리를 확장 할 수있는 좋은 조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에 대한 $4.1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5%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레시피는 다음과 함께 4 인분을 만듭니다 298 칼로리, 단백질 34 그램,및 지방 11 그램 각각. 가게에 머리와 디종 겨자,꿀,후추,그리고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벌꿀를 사려면 당신 메 스를 따라 수 꿀 진저 브레드 디저트로.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원시인,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 및 원시 다이어트. 이 조리법은조리법에는 1 명의 팬이 있습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35 분.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85 의 화려한 숟가락 점수%. 시도 쉬운 1-2-3 생선 구이, 쉬운 생선 몰리(코코넛을 곁들인 인도식 생선 스튜),및 쉬운 생선 튀김,생선 튀김 만드는 법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오븐을 화씨 325 도(섭씨 165 도)로 예열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2
작은 그릇에 꿀,겨자,레몬 주스를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레몬 주스레몬 주스
겨자겨자
꿀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3
연어 스테이크 위에 혼합물을 뿌립니다. 후추로 간을합니다. 중간 베이킹 접시에 배열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연어 스테이크연어 스테이크
후추후추
확산확산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팬베이킹 팬
4
예열 된 오븐에서 20 분 동안 또는 물고기가 포크로 쉽게 조각날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물고기물고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추천 와인: 피노 그리지오, 그루 너 벨트라이너, 피노 누아

피노 그리 지오,그루너 벨트라이너,피노 누아는 물고기에 좋은 선택입니다. 물고기는 포도주 처럼 다양하다,그래서 각 물고기와 어울리는 포도주를 쑤시는 것은 단단하다. 피노 그리 지오 또는 그네와 같은 파삭 파삭 한 화이트 와인은 섬세하게 맛을 낸 흰살 생선에 적합합니다. 연어와 참치와 같은 고기가 많고 맛이 강한 생선은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레드 와인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호텔트래블닷컴 고객으로부터 제공된 24 개의 호텔 이용 후기를 통한 진-험브레흐트 클로스의 전체 평점은 5 점 만점에 5 점으로,상당히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병 당 약 99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진드-험브레흐트 클로스윈스부엘 벤당게 타디브 피노 그리스는
진드-험브레흐트 클로스윈스부엘 벤당게 타디브 피노 그리스는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5 m.
서빙4
건강 점수59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