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박 럼 비자금

수박 럼 비자금
수박 럼 비자금은 글루텐 프리 및 비건 8 인분의 레시피. 에 대한 서빙 당 46 센트,이 조리법 커버 5%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디저트는 129 칼로리, 단백질 1 그램,및 지방 0 그램 서빙 당. 내 조리법에서이 조리법은 1 팬이 있습니다. 럼 과일 주스,수박,설탕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45 분.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특히 좋은 여름. 함께 숟가락 점수 39%,이 요리는 그렇게 훌륭하지 않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수박 비자금, 딸기 수박 비자금,및 딸기 수박 슬러시.

지침

1
수박 껍질을 자르고 버리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수박수박
뼈 없는 돼지고기 어깨 엉덩이 구이 1개(2~2-1/2파운드), 손질하고 1인치 큐브로 자름뼈 없는 돼지고기 어깨 엉덩이 구이 1개(2~2-1/2파운드), 손질하고 1인치 큐브로 자름
2
과일을 1/2 인치 덩어리로 자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리치 리큐어 (추천 : 소호 브랜드)리치 리큐어 (추천 : 소호 브랜드)
3
플라스틱 랩으로 10 인치 15 인치 팬에 줄을 서십시오. 단일 레이어에 랩에 과일을 정렬합니다. 회사까지 동결,1 에 2 시간;미리 만드는 경우,냉동 봉투에 냉동 덩어리를 전송.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리치 리큐어 (추천 : 소호 브랜드)리치 리큐어 (추천 : 소호 브랜드)
공기 사탕공기 사탕
당신이 사용할 장비
투명한 바닐라 추출물 또는 물투명한 바닐라 추출물 또는 물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4
믹서기에서 파인애플 주스,럼,레몬 주스의 절반을 섞습니다. 부드럽게 흔들릴 때까지 얼어 붙은 수박 덩어리의 절반을 점차적으로 떨어 뜨립니다. 설탕으로 맛을 내고 투수 또는 안경에 직접 부어 넣으십시오. 두 번째 배치를 만들기 위해 반복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수박수박
청포도 반쪽 8컵청포도 반쪽 8컵
갈거나 다진 샬롯 1개갈거나 다진 샬롯 1개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감귤 꿀감귤 꿀
당신이 사용할 장비
42 레드 스트링 감초42 레드 스트링 감초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8
건강 점수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