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우와 멜론 샐러드

새우와 멜론 샐러드
새우 앤 멜론 샐러드는 당신이 찾고있는 메인 코스 일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6 을 제공하며 서빙 당$2.88 입니다.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원시인,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 및 원시 레시피는 378 칼로리, 단백질 19 그램,및 지방 24 그램 서빙 당.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라임 주스,수박,마른 구운 피스타치오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멜론를 사려면 당신 마 과를 따를 수 멜론 셔벗 디저트로.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60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 멜론 샐러드 새우, 옐로우 멜론 무스카텔(멜론 샐러드),및 새우와 멜론을 곁들인 오이 가스 파초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비네 그레트를 만들기 위해 작은 그릇에 처음 7 가지 재료를 함께 휘젓습니다. 피스타치오를 저어 따로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비네 그레트비네 그레트
피스타치오 너트피스타치오 너트
당신이 사용할 장비
털
그릇그릇
2
새우와 다음 5 가지 재료를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새우새우
3
코트에 던지기,냄새 맡는 약병을 추가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비네 그레트비네 그레트
4
양상추가 늘어선 서빙 그릇에 샐러드를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상추상추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5
와인 노트:"이 레시피에는 짠맛과 단맛이 꽤 결합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안뜰에 또는 수영장에 의하여 여름철안에 중대할 것이. 약간 까다로운 여기,하지만 와인 스펙 테이터의 2004 톱 100-김 크로포드의 말보로 소비 뇽 블랑 2004($17)의 또 다른 한 쌍 것 이다. 라임,패션 프루트,구아바,자몽의 힌트로 면도날이 날카 롭습니다."-로잘린 존슨,프리 마돈나,매사추세츠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비뇽 블랑소비뇽 블랑
열정 과일열정 과일
자몽자몽
구아바구아바
멜론멜론
라임라임
소금소금
와인와인

장비

추천 와인: 피노 그리지오, 리즐링, 소비뇽 블랑

피노 그리 지오,리슬링,소비뇽 블랑은 새우에 대한 나의 최고 추천입니다. 이 파삭 파삭 한 화이트 와인은 구이,튀김 또는 마늘 소스에 관계없이 다양한 방법으로 준비된 새우와 잘 어울립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와인 중 하나는 메이 사란 아르 신 피노 그리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4.5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18 달러입니다.
메이사라 아르신 피노 그리스는
메이사라 아르신 피노 그리스는
따뜻한 날에 잘라 잔디의 메모와 함께 당신의 미각을 인사 바로 앞에 과일의 밝은 표정. 포도주는 파삭파삭한 산성도에 의해,그러나 순전히 당신을 미소하는 떠나는 감미의 덧없는 놀리는 압도하기 위하여 정박된다. 아르신은 똑똑하고 상쾌한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물고기,닭 및 돼지 고기의 다양한 준비에 선명도를 부여합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6
건강 점수22
접시 종류샐러드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