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 이탈리아 야채 수프

빠른 이탈리아 야채 수프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30가지 전채요리가 필요하신가요? 빠른 이탈리아 야채 수프는 시도해 볼 만한 놀라운 요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1회 제공량에는 81칼로리, 단백질 3g, 지방 3g이 들어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6인분입니다. 1회 제공량당 61센트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3%를 충족합니다. 이 조리법은 지중해 요리의 전형입니다. 마늘소금, 물, 양파,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41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이 레시피로 가을을 더욱 특별하게 보내보세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이 레시피는 약 45분 정도 소요됩니다. 올레시피에서 제공합니다. 전반적으로 이 레시피는 93%라는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빠른 이탈리아 수프, 빠른 야채 수프, 빠른 이탈리아 시금치와 파스타 수프는 이 조리법과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큰 스톡 냄비에 기름을 넣고 중간 정도 높은 불로 가열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주식주식
서빙 제안: 그린 샐러드와 딱딱한 빵.서빙 제안: 그린 샐러드와 딱딱한 빵.
당신이 사용할 장비
냄비냄비
2
양파가 투명해지고 야채가 부드러워질 때까지 양파, 당근, 셀러리를 5~7분간 볶습니다. 토마토와 이탈리안 시즈닝을 넣고 자주 저으면서 5분간 더 조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이탈리아 조미료이탈리아 조미료
얇게 썬 로티세리 치킨(작은 닭가슴살 2개 정도)얇게 썬 로티세리 치킨(작은 닭가슴살 2개 정도)
링귀니, 포장 방향에 따라 조리됨링귀니, 포장 방향에 따라 조리됨
당근당근
얇게 썬 쪽파얇게 썬 쪽파
피에스타 랜치 딥 믹스피에스타 랜치 딥 믹스
3
부용 큐브를 물에 녹이고 야채와 함께 섞습니다. 불을 중간 불로 조절하고 약 10분간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부용 큐브부용 큐브
얇게 썬 로티세리 치킨(작은 닭가슴살 2개 정도)얇게 썬 로티세리 치킨(작은 닭가슴살 2개 정도)
껍질을 벗겨 얇게 썬 신선하거나 냉동한 무가당 복숭아 3컵, 해동껍질을 벗겨 얇게 썬 신선하거나 냉동한 무가당 복숭아 3컵, 해동
4
호박과 양배추를 넣고 마늘 소금을 뿌린 다음 부드러워질 때까지 5분간 더 조리합니다. 소금과 후추로 간을 맞춰서 드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으깬 후 나눈 소금 크래커 26개으깬 후 나눈 소금 크래커 26개
마늘 소금마늘 소금
조미료조미료
호박호박
얇게 썬 아몬드, 구운** 요리사의 메모 참조얇게 썬 아몬드, 구운** 요리사의 메모 참조

장비

추천 와인: 키안티, 루미키오는, 트레비아노는

이탈리안은 키안티(Chianti), 베르디키오(Verdicchio), 트레비아노(Trebbiano)와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이탈리아인들은 음식과 와인을 알고 있습니다. 트레비아노(Trebbiano)와 베르디키오(Verdicchio)는 생선 및 흰살 고기와 잘 어울리는 이탈리안 화이트 와인이고, 키안티(Chianti)는 더 무겁고 강렬한 요리에 적합한 이탈리안 레드 와인입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1점을 받은 Il Molino di Grace Chianti Classico Riserva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40달러 정도 합니다.
일 몰리노 디 그레이스 키안티 클라시코 리세르바
일 몰리노 디 그레이스 키안티 클라시코 리세르바
붉은 과일, 체리 잼, 백후추를 연상시키는 매우 복잡하고 스파이시한 부케입니다. 풍부하고, 풍부하고, 부드러우며 지속적인 미각에서 풍부한 흙향이 확인되었습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6
건강 점수3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