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 돼지 고기 볶음밥

빠른 돼지 고기 볶음밥
빠른 돼지 고기 볶음밥은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에 대한 서빙 당 73 센트,이 조리법 커버 15%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단백질 14 그램, 지방 14 그램,그리고 총 383 칼로리. 이 조리법은 6 을 제공합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다이어트. 당근,버섯,파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밥 사 당신 께 메 스를 따라 수 아침 식사 쌀 푸딩 디저트로.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45 분.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이 조리법은 중국 요리의 전형입니다. 함께 숟가락 점수 61%,이 요리는 꽤 좋습니다. 시도 빠른 돼지 고기 볶음밥, 빠르고 쉬운 돼지 고기 볶음밥,및 빠른 볶음밥을 곁들인 돼지 고기&버섯 케밥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프라이팬에 식물성 기름 2 티스푼을 중불로 가열하고 주스가 증발하고 버섯이 갈색이 될 때까지 약 15 분 동안 버섯을 요리하고 저어줍니다. 버섯을 따로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식물성 기름식물성 기름
버섯버섯
주스주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2
포크와 보풀 밥 곡물을 분리 1 큰술 식물성 기름에 저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식물성 기름식물성 기름
밥
곡물곡물
3
큰 프라이팬이나 냄비에 남은 식물성 기름 3 큰술을 중불로 가열합니다. 돼지 고기,마늘,생강을 향이 날 때까지 약 1 분 동안 요리하고 저어줍니다. 야채가 부드러워 질 때까지 3~4 분 동안 요리하고 저어줍니다. 결합 될 때까지 빨간 피망과 요리 한 버섯을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붉은 고추붉은 고추
식물성 기름식물성 기름
야채야채
버섯버섯
당근당근
셀러리셀러리
마늘마늘
생강생강
양파양파
돼지 고기돼지 고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웍
4
밥이 처음부터 끝까지 가열되고 돼지 고기 및 야채와 완전히 결합될 때까지 가볍게 던지는 밥에서 약동하십시오. 간장에 저어,열에서 제거,그리고 위에 녹색 양파를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녹색 양파녹색 양파
쌀
야채야채
간장간장
돼지 고기돼지 고기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6
건강 점수19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