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우니 크러스트의 메뚜기 파이

브라우니 크러스트의 메뚜기 파이
브라우니 빵 껍질에 메뚜기 파이는 단지 수 있습니다 미국 사람 당신이 찾고있는 레시피. 이 조리법은 8 을 제공합니다. 에 대한 서빙 당 56 센트,이 조리법 커버 2%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 회 제공 포함 280 칼로리, 단백질 1 그램,및 지방 19 그램. 이 조리법은 115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버터,크림,마시맬로,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다이어트.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4 시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9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매우 나쁩니다(그러나 여전히 고칠 수 있습니다). 시도 브라우니 취성 메뚜기 파이, 메뚜기 브라우니 쿠키,및 오레오 쿠키 크러스트와 메뚜기 파이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구운 브라우니와 냉각 된 브라우니를 큰 그릇에 넣으십시오. 당신의 손으로 호감. 이것은 아주 끈끈하고,점착력이 있는 질량 이어야 한다;그것이 부서지기 쉬운 경우에,분쇄한 브라우니 혼합물에 녹은 버터의 3 개 큰스푼까지 추가하십시요;이것은 곳에 너가 너의 손에 공으로 그것을 형성할 수 있은 점에 끈끈하게 만들어야 한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파이 접시에 전송 하 고 바닥에와 접시의 측면까지 브라 우 니 비트를 누릅니다. 냉장 보관하십시오.
3
부드러운 봉우리가 될 때까지 휘핑 크림 컵을 채찍질하십시오. 이 단계에서 필요할 때까지 냉장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레몬 인스턴트 푸딩레몬 인스턴트 푸딩
4
냄비에 가벼운 크림을 붓고 마시맬로를 넣으십시오. 마시맬로를 중간 열에 녹여 끊임없이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바삭바삭한 쌀 시리얼 5-1/2컵바삭바삭한 쌀 시리얼 5-1/2컵
라이트 크림라이트 크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5
열에서 제거하고 차가운 시키십시오.
6
크림 드 멘테와 크림 드 카카오를 넣고 잘 섞는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림 드 멘테크림 드 멘테
말리부 코코넛맛 럼말리부 코코넛맛 럼
7
원하는 경우 녹색 식용 색소 한 방울 또는 두 개를 추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보라색 뿌리보라색 뿌리
8
휘핑 크림을 마시맬로 혼합물에 접어 녹색이 고르게 분포 될 때까지 부드럽게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젤리 레몬젤리 레몬
바삭바삭한 쌀 시리얼 5-1/2컵바삭바삭한 쌀 시리얼 5-1/2컵
9
식힌 파이 껍질에 붓습니다. 3 시간 또는 4 시간 동안 얼립니다. 원하는 경우 각 슬라이스 위에 아이스크림 한 스쿱과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하트 모양의 스프링클하트 모양의 스프링클
신선한 라즈베리 반쪽, 블루베리 또는 딸기 조각신선한 라즈베리 반쪽, 블루베리 또는 딸기 조각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4 시간
서빙8
건강 점수0
접시 종류크러스트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