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디핑 소스

베트남 디핑 소스
베트남 디핑 소스는 대략 필요합니다 45 분 처음부터 끝까지. 이 호르 도브르에는 47 칼로리, 단백질 1 그램,및 지방 0 그램 서빙 당. 에 대한 서빙 당 52 센트,이 조리법 커버 2%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특히 좋은 슈퍼볼. 이 조리법은 베트남 요리의 전형입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페스카타리안 다이어트. 그것은 내 조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가게에 머리와 생선 소스,식초,타이어 칠레 고추,그리고 오늘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10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매우 나쁩니다(그러나 여전히 고칠 수 있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베트남 디핑 소스, 베트남 디핑 소스 레시피,및 베트남 디핑 소스(누옥 참).

지침

1
중간 크기의 그릇에 물,생선 소스,식초,설탕,라임 주스,마늘,세라노 후추를 함께 저어줍니다. 1 주까지 냉장고에 있는 완벽한 콘테이너에 있는 상점.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고추기름(고추기름) 3/4컵고추기름(고추기름) 3/4컵
생선 소스생선 소스
껍질을 벗긴 딸기 1개껍질을 벗긴 딸기 1개
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4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