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치킨 누들 수프

베트남 치킨 누들 수프
유제품이 들어가지 않은 메인 코스가 필요하신가요? 베트남 치킨 누들 수프는 시도해 볼 만한 훌륭한 요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4인분에 807칼로리, 단백질 65g, 지방 36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5.73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36%를 충족합니다. 생선 소스, 치킨 스톡, 할라피뇨, 기타 몇 가지 재료를 섞으면 이 레시피가 매우 맛있어집니다. 이 레시피로 가을을 더욱 특별하게 보내보세요. Foodnetwork의 이 레시피에는 93명의 팬이 있습니다. 몇몇 사람들은 이 베트남 요리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이 레시피는 약 1시간 15분 정도 소요됩니다. 전반적으로 이 레시피는 87%라는 뛰어난 점수를 받았습니다. 유사한 요리법에는 아시아 채소를 곁들인 베트남 쇠고기 국수 수프, 괜찮은 베트남/일본식, 아시아 채소를 곁들인 베트남 쇠고기 국수 수프, 괜찮아 베트남/일본식 및 베트남 치킨 누들 수프가 있습니다.

지침

1
이 레시피를 만드는 방법을 시청해 보세요.
2
큰 더치 오븐이나 육수 냄비에 닭고기 육수, 닭 가슴살, 닭 날개, 쪽파, 마늘, 계피 스틱, 스타 아니스, 생강을 넣고 끓입니다. 약 20분 동안 끓입니다. 닭가슴살이 익으면 꺼내어 따로 보관해 식힌 후 잘게 찢어주세요. 다른 모든 재료를 30분 동안 계속 끓입니다. 그런 다음 국물을 소쿠리에 걸러내어 고형물과 향신료를 제거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갈은 단양파 3테이블스푼(또는 잘게 다지거나 잘게 다진 것)갈은 단양파 3테이블스푼(또는 잘게 다지거나 잘게 다진 것)
스톨리 바닐라 (킥을 주기 위한 선택 사항)스톨리 바닐라 (킥을 주기 위한 선택 사항)
흰후추 1숟가락흰후추 1숟가락
거대한 새우, 꼬리를 벗기고 껍질을 벗기고 내장을 제거함거대한 새우, 꼬리를 벗기고 껍질을 벗기고 내장을 제거함
잘게 썬 스카치 보닛 칠리잘게 썬 스카치 보닛 칠리
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삼색 코울슬로 블렌드삼색 코울슬로 블렌드
베트남 계피칩베트남 계피칩
당신이 사용할 장비
닭다리 1파운드닭다리 1파운드
유콘 골드 감자 4개, 씻어서 3/4인치 주사위로 자릅니다.유콘 골드 감자 4개, 씻어서 3/4인치 주사위로 자릅니다.
3
체에 걸러낸 육수에 버섯, 생선 소스, 국수를 추가합니다. 국수가 여전히 알단테 상태가 될 때까지 4~5분간 끓입니다. 국수 중 일부를 개인 그릇에 담습니다. 잘게 썬 닭고기를 얹습니다. 각 그릇에 육수를 넉넉히 담아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갈가리 찢긴 닭갈가리 찢긴 닭
생선 소스생선 소스
얇고 달콤한 고추 링얇고 달콤한 고추 링
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
흰후추 1숟가락흰후추 1숟가락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국자국자
4
콩나물, 할라피뇨, 신선한 민트로 장식하고 생선 소스, 호이신 소스, 스리라차, 라임 웨지와 함께 제공합니다. 어머.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간장 3방울간장 3방울
해선 소스해선 소스
라임 웨지라임 웨지
생선 소스생선 소스
신선한 민트신선한 민트
할라피뇨 고추 12개(각각 약 3인치)할라피뇨 고추 12개(각각 약 3인치)
스리 라차스리 라차

추천 와인: 소비뇽 블랑, 알바리노, 노크되지 않은 샤르도네

치킨 누들 수프는 소비뇽 블랑, 알바리노, 언오크드 샤르도네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 참나무를 넣지 않거나 살짝 참나무를 넣은 샤도네이는 표준 치킨 누들 수프와 잘 어울립니다. 허브향이 많이 나는 국물이 있다면 소비뇽 블랑(Sauvignon Blanc)을 시도해 보세요. 레몬을 추가하려면 알바리뇨를 선택하세요. Weinert Cavas de Weinert를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리뷰어들은 별 5개 중 4.7개 등급과 병당 약 26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바이네르트 카바스 데 바이네르트
바이네르트 카바스 데 바이네르트
보라색 반짝임이 가미된 깊은 루비 톤이 안정되고 생동감 넘치는 구조를 돋보이게 합니다. 탄닌의 풍부함은 수명을 보장하지만 신중하게 익은 과일이 우세합니다. 긴 여운에 오크 향이 연상되는 균형 잡힌 풀바디 와인입니다. 카베르네 소비뇽, 말벡, 메를로를 블렌딩한 와인입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15 m.
서빙4
건강 점수29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