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링 롤

스프링 롤
스프링 롤은 대략 1 시간 50 분 처음부터 끝까지 이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레시피는 20 및 비용을 제공합니다 서빙 당 63 센트. 1 인분 포함 211 칼로리, 단백질 7 그램,그리고 19 그램의 지방. 66 명의 사람들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이 모든 조리법조리법에는 새우,콩 당면,마늘,계란이 필요합니다. 그것은 매우 합리적인 가격의 오르 드 오브르로 잘 작동 봄. 몇몇 사람들은 이 베트남 요리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29 의 오히려 나쁜 숟가락 점수%. 이 조리법을 좋아하는 경우에,당신은 또한 다음과 같은 조리법을 좋아할 수 있습니다 {봄}스프링 롤, 스프링 롤,그리고 스프링 롤.

지침

1
베르 미첼 리를 따뜻한 물 30 분에 담그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2
큰 그릇에 베르 미첼 리,계란,양파,버섯,새우,돼지 고기,식물성 기름,당근,게살,콩나물,후추,간장,생선 소스 및 마늘을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물기를 빼고 헹구는 15온스 캔 2개물기를 빼고 헹구는 15온스 캔 2개
간장 3방울간장 3방울
생선 소스생선 소스
얇고 달콤한 고추 링얇고 달콤한 고추 링
참깨빵 6개, 분할참깨빵 6개, 분할
게살게살
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새우 8마리(U-12)새우 8마리(U-12)
비졸(쿠바 향신료 믹스) 1/2티스푼비졸(쿠바 향신료 믹스) 1/2티스푼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
8조각으로 자른 완전히 손질된 돼지고기 안심 2개(1 1/4파운드)8조각으로 자른 완전히 손질된 돼지고기 안심 2개(1 1/4파운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3
하나 하나,젖은 티 타월로 쌀 포장지를 적시고 베르 미첼 리 혼합물 2~3 큰술을 채 웁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
차
당신이 사용할 장비
얇게 썬 달콤한 말린 소프레사타(서빙용)얇게 썬 달콤한 말린 소프레사타(서빙용)
4
래퍼를 롤,그들을 30 분 동안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화이트 펄 당의정화이트 펄 당의정
5
큰 냄비에 기름을 화씨 375 도(섭씨 190 도)로 가열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고구마 또는 석류 참마(중간 크기 약 3개),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기고 1/4인치 X 4인치 크기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고구마 또는 석류 참마(중간 크기 약 3개),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기고 1/4인치 X 4인치 크기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6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약 3 분 동안 스프링 롤을 한 번에 하나 또는 두 개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화이트 펄 당의정화이트 펄 당의정
7
종이 타월을 배수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얇게 썬 신선한 바질 잎 4개에얇게 썬 신선한 바질 잎 4개에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스는 스프링 롤에 훌륭한 선택입니다. 전채의 선택을 제공 하는 경우 이러한 잘못 갈 수 없어.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시도할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유기농 포도로 만든 루피노 프로체코입니다. 별 5 개 중 4.8 개가 있고 병 비용은 약 22 달러입니다.
유기농 포도로 만든 루피노 프로체코
유기농 포도로 만든 루피노 프로체코
꽃다발은 향기롭고 과일 노트로 파열됩니다. 그것은 등나무의 힌트와 함께 사과,배,감귤류의 깨끗한 향기가 있습니다. 파삭 파삭 한,깨끗한,미각에 미세 거품과 섬세한. 사과와 복숭아의 강렬한 맛은 느린 과일과 꽃 노트와 함께 쾌적한 마무리로 이어집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50 m.
서빙20
건강 점수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