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링 롤 래퍼

스프링 롤 래퍼
스프링 롤 래퍼는 오르되브르 레시피 상자를 확장하는 좋은 레시피가 될 수 있습니다. 에 대한 서빙 당 4 센트,이 조리법 커버 1%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레시피는 다음과 함께 12 인분을 만듭니다 43 칼로리, 2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지방 1 그램 각각 51 사람이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이 조리법은 대략 4 시간 45 분. 빵가루,계란,물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은 저렴한 베트남 음식 팬들을위한 레시피.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 특히 좋습니다 봄.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유제품 무료 및 락토 오보 채식 다이어트. 그것은 모든 요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 계정에 모든 요소를 복용,이 조리법 을 벌고 숟가락 점수 19%,꽤 나쁘다. 시도해봐 스프링 롤, 가재 스프링 롤,그리고 베트남 스프링 롤 샐러드 비슷한 조리법을 위해.

지침

1
빵가루를 중간 그릇에 넣고 중앙에 우물을 만듭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빵 가루빵 가루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2
계란과 차가운 물 잘 넣어. 부드러운 반죽이 형성 될 때까지 나무 숟가락으로 치십시오. 필요에 따라 더 많은 물 사용. 탄력 있고 유연해질 때까지 반죽하십시오. 냉장고에 4 시간 또는 밤새 덮고 식히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반죽반죽
물
계란계란
당신이 사용할 장비
나무 숟가락나무 숟가락
3
가볍게 가루로 만든 표면에 반죽을 약 14 인치 사각형으로 굴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반죽반죽
롤
4
12 개의 동일한 사각형으로 자릅니다.
5
각 사각형을 매우 얇은 6*6 인치 사각형으로 굴립니다. 사용할 때까지 냉장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롤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스프링 롤은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스와 함께 정말 잘 작동합니다. 전채의 선택을 제공 하는 경우 이러한 잘못 갈 수 없어.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발라토레 로소 레드 스푸만테는 5 점 만점에 4.8 점으로 좋은 경기처럼 보입니다. 병당 약 8 달러가 소요됩니다.
발라토레 로소 레드 스푸만테
발라토레 로소 레드 스푸만테
발라토레 로소 레드 스푸만테의 활기찬 루비 색상은 매혹적인 스파클링 와인을 만듭니다. 블랙 베리와 감귤류를 연상시키는 매력적인 향기가 쾌적하게 복잡한 꽃다발을 형성합니다. 균형 잡힌 풍부한 품종 특성,이 스파클링 와인은 산딸기와 체리의 맛을 결합하여 선명하고 깨끗한 마무리를 제공하여 상쾌합니다.스푸만테는 전통적으로 디저트와 함께 즐겨 먹지만,발라토레 로소 레드 스푸만테는 어떤 경우에도 우아하고 축제적인 동반자입니다.알코올:8.20%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4 시간, 45 m.
서빙12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