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루시 스프링 롤

프루시 스프링 롤
당신은 너무 많은 베트남어 조리법을 가질 수 없다,그래서 과일 스프링 롤 시도 제공. 이 글루텐 프리 레시피는 10 과 비용을 제공합니다 1 인분당$1.52.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6 그램의 단백질, 지방,그리고 총 327 칼로리. 준비부터 접시까지,이 조리법은 대략 1 시간. 봄 이 레시피로 더욱 특별 할 것입니다. 한 사람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좋아했습니다. 원하는 대로 딸기,오렌지 및 기타 재료 한 줌의 혼합물이 이 레시피를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호르 드 오브르를 정말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모든 요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 가락으로 점수 48%,이 요리는 단단합니다. 이 조리법을 좋아하는 경우에,당신은 또한 다음과 같은 조리법을 좋아할 수 있습니다 {봄}스프링 롤, 스프링 롤,그리고 스프링 롤.

지침

1
가볍게 소금에 절인 물 한 큰 냄비를 끓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물
당신이 사용할 장비
냄비냄비
2
복숭아를 추가하고 껍질을 벗기 시작할 때까지 발견 요리,약 1 분. 요리 과정을 멈추기 위해 차가워 질 때까지 몇 분 동안 물속에 복숭아를 즉시 담그십시오. 복숭아는 얼음 물;에서 제거 차가운 일단 껍질 및 복숭아 스킨을 폐기 하 고 웨지로 복숭아를 잘라.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물
복숭아복숭아
3
냄비에 물,쌀,코코넛 크림,소금을 끓입니다. 쌀이 부드럽고 액체가 흡수 될 때까지 20~25 분 동안 열을 중간 정도로 줄이고 뚜껑을 덮고 끓입니다. 냄비를 밝히고 쌀을 완전히 식히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코코넛 크림코코넛 크림
물
쌀
소금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소스 팬소스 팬
4
차가운 물까지 쌀 종이 포장지를 부드럽게 헹구고 평평한 작업 표면에 놓습니다. 래퍼에 약간 오프 센터 라인에 2 큰술 밥 숟가락.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밥
스프링 롤 포장지스프링 롤 포장지
물
5
매실 보존 식품 약 1 1/2 큰술을 쌀 위에 뿌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매실 보존 식품매실 보존 식품
확산확산
쌀
6
보존 식품 위에 딸기 조각 층,딸기 위에 복숭아 층,복숭아 위에 오렌지 섹션 층,오렌지 위에 자몽 층,자몽 위에 신선한 민트 잎을 펼칩니다. 래퍼의 반대쪽 가장자리를 접어 충전물을 겹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신선한 민트신선한 민트
오렌지 조각오렌지 조각
딸기딸기
자몽자몽
보존 식품보존 식품
오렌지오렌지
복숭아복숭아
확산확산
7
채우기 주위에 반대쪽 가장자리 1 을 부리 토 모양으로 굴립니다. 남은 포장지,쌀,과일로 반복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과일과일
쌀
롤
8
롤을 반으로 자르고 담그기 위해 요구르트와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요거트요거트
롤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스프링 롤은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스와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전채의 선택을 제공 하는 경우 이러한 잘못 갈 수 없어.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와인 중 하나는 르 그랑 커티지 블랑 드 블랑 단맛입니다. 별 5 개 중 4.9 개이며 병 비용은 약 19 달러입니다.
블랑 드 블랑 브루트 그랜드 코르테지
블랑 드 블랑 브루트 그랜드 코르테지
꽃다발은 녹색 사과,인동 덩굴,구운 브리오슈의 힌트를 제공합니다. 미각에는 건조 함과 산도의 섬세한 균형이 약간의 마이어 레몬,단 물 및 부드러운 플로럴 노트와 함께 남아 있습니다. 블랑 드 블랑 단맛은 매우 요리와 칵테일 친화적이다. 짭짤한 전채 요리,버터 팝콘,크림 파스타 요리,프라이드 치킨,매운 아시아 요리,해산물,과일 기반 디저트 또는 반 부드러운 치즈로 맛보십시오. 엘더 플라워 또는 과일 리큐어 또는 신선한 주스와 양질의 증류주와 혼합하여 가볍고 상쾌한 스파클링 칵테일을 만드십시오.블렌드:샤르도네는 전체적인 균형을 위해 깊이와 복잡성을 부여하는 반면,체닌 블랑은 감귤류와 꿀의 힌트를 제공하여 크림 같은 질감을 제공합니다. 콜롬바르의 높은 산성은 구조,길이 및 우그니 블랑의 과일 프로필에 의해 보완되는 쾌적한 광물을 제공합니다. 포도들은 부르고뉴와 로아르 계곡과 같은 프랑스의 양질의 토지에서 공급됩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서빙10
건강 점수1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