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베큐 피자

바베큐 피자
당신은 너무 많은 메인 코스 조리법을 가질 수 없다,그래서 바베큐 피잔에게 시도를 제공합니다. 1 회 제공 포함 2218 칼로리, 단백질 82 그램,및 지방 56 그램.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에 대한 $8.56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2%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특히 좋은 아버지의 날. 이 조리법은 미국 요리의 전형입니다. 한 사람이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그것은 내 조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24 분. 따뜻한 바베큐 소스,미리 구운 피자 크러스트,몬테레이 잭 치즈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46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꽤 좋습니다. 시도 바베큐 피자:엘비스 피자(콜레타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바베큐 피자,및 바베큐 치킨 피자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차우 차우로 빵 껍질을 골고루 펴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항아리 씨없는 라즈베리 보존항아리 씨없는 라즈베리 보존
8조각으로 자른 완전히 손질된 돼지고기 안심 2개(1 1/4파운드)8조각으로 자른 완전히 손질된 돼지고기 안심 2개(1 1/4파운드)
2
450 에서 12~14 분 동안 또는 치즈가 녹을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당신이 사용할 장비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3
따뜻한 바베큐 소스로 골고루 뿌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진 통조림 녹색 고추**(녹색 살사 3티스푼다진 통조림 녹색 고추**(녹색 살사 3티스푼

추천 와인: 진판델, 로즈 와인

진판델과 로즈 챗봇 와인은 바베큐를위한 훌륭한 선택입니다. 로 스는 뜨거운 온도에서 상쾌 하 고 달 콤 하 고 매운 소스와 티 나지 보완. 진판델은 바베큐,특히 돼지 갈비와 쇠고기 양지머리를위한 고전적인 레드 와인 선택입니다. 5 점 만점에 4.2 점을 가진 카니버 진판델은 좋은 경기처럼 보입니다. 병 당 약 16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카니버 진판델
카니버 진판델
풀 바디 카니 버 진판델은 육즙이 많고 대담하고 크고 맛이 좋으며 완벽한 미각을 위해 부드러운 터치로 향신료의 힌트를 특징으로합니다. 블랙 베리,자두 및 보이젠 베리의 강렬한 어두운 과일 맛은 모카,다크 초콜릿,후추 및 베이킹 향신료의 노트와 일치합니다. 바닐라와 구운 아몬드의 맛은 길고 부드러운 마무리로 남아 있습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4 m.
서빙4
건강 점수1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