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베큐 마카로니 쇠고기

바베큐 마카로니 쇠고기
바베큐 마카로니 비프는 4인용 바베큐 레시피입니다. 몸매 보이시죠? 이 유제품 프리 레시피는 1회 제공량당 448칼로리, 단백질 5g, 지방 2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1회 제공량당 99센트로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0%를 충족합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의향이 있습니다. 이 전채요리를 정말 좋아하는 사람은 소수에 불과했습니다. 어버이날 행사에서 큰 인기를 끌 것입니다. 바비큐 소스, 셀러리, 엘보우 마카로니,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20분 정도 소요됩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전반적으로 이 레시피는 35%라는 그다지 좋지 않은 점수를 얻었습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비프 바비큐 마카로니, 바비큐 치킨 마카로니 앤 치즈, 바비큐 치킨 마카로니 샐러드 등 유사한 레시피를 살펴보세요.

지침

1
큰 프라이팬에 쇠고기를 더 이상 분홍색이 아닐 때까지 중간 불로 요리합니다. 물을 빼다. 바베큐 소스, 마카로니, 양파, 피망, 셀러리를 넣고 볶습니다. 가열될 때까지 뚜껑을 덮지 않고 요리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유기농 토마토 페이스트 1개(7온스) 병 또는 캔유기농 토마토 페이스트 1개(7온스) 병 또는 캔
으깬 버터맛 크래커 1-1/2컵으깬 버터맛 크래커 1-1/2컵
마카로니마카로니
다진 신선한 이탈리안 파슬리와 소스용 1티스푼다진 신선한 이탈리안 파슬리와 소스용 1티스푼
1/2파운드 다진 이탈리아산 돼지고기 소시지1/2파운드 다진 이탈리아산 돼지고기 소시지
(바람직하게는 자연적으로 자란 버크셔)(바람직하게는 자연적으로 자란 버크셔)
당신이 사용할 장비
돼지고기 허리 1(2파운드) 조각돼지고기 허리 1(2파운드) 조각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메뉴에 안티파스티?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제와 페어링해보세요.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Famille Vincent Cremant de Bourgogne입니다. 별 5개 중 4개를 받았고 한 병의 가격은 약 24달러입니다.
파미유 뱅상 크레망 드 부르고뉴
파미유 뱅상 크레망 드 부르고뉴
샤도네이 포도로 만든 이 향긋한 향은 신선함, 바디감, 부드러움을 더해줍니다. 크레망 브뤼는 건조하고 미세한 거품(30분당 150만 개 - 세어 보았지만 이를 믿을 필요는 없습니다!), 코끝에 꽃향기가 느껴지고 입에서는 아삭아삭하고 과일향이 납니다. 모든 축제 행사에 어울리는 훌륭한 클래식입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20 m.
서빙4
건강 점수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