멸치 그레 몰라 타

멸치 그레 몰라 타
레시피 멸치 그레 몰라 타 주위에 당신의 지중해 갈망을 만족시킬 수 45 분. 이 조리법은 10 인분을 만듭니다 20 칼로리, 단백질 1 그램,및 지방 각각. 에 대한 서빙 당 27 센트,이 조리법 커버 3%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레몬 껍질,올리브 오일,마늘,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원시인,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 및 원시 다이어트.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59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시도 그레몰라타는, 그레몰라타는,및 그레몰라타는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파슬리,마늘,올리브 오일,레몬 껍질,멸치 페이스트를 중간 크기의 그릇에 넣고 잘 섞일 때까지 저어줍니다. 냉장고에 있는 완벽한 콘테이너에 있는 상점.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멸치 페이스트멸치 페이스트
페이스트 또는 액체 식용 색소 - 녹색, 노란색, 파란색 및 빨간색페이스트 또는 액체 식용 색소 - 녹색, 노란색, 파란색 및 빨간색
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
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추천 와인: 키안티, 트레비아노는, 루미키오는

이탈리아어는 키안티,트레비 아노,베르디 키오와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이탈리아 사람들은 음식을 알고 와인을 알고 있습니다. 트레비아노와 베르디키오는 생선과 흰 고기와 잘 어울리는 이탈리아 화이트 와인이며,키안티는 더 무겁고 대담한 요리를 위한 훌륭한 이탈리아 레드 와인입니다. 스팔레티 키안티 리저브 포지오 레알레와 함께 5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23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스폴레티 키안티 리저브 포지 오 레알레
스폴레티 키안티 리저브 포지 오 레알레
포지 오 레알 레 에스테이트에서 독점적으로 생산되는이 훌륭한 예비 와인은 특징적으로 흙 같은 산지오베제 향과 잘 익은 균형 잡힌 과일 맛이 오크 터치로 상쇄 된 우아하고 벨벳 같은 와인입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10
건강 점수1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