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드 포도 사이다

멀드 포도 사이다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락토 오보 채식, 포드맵 친화적인 음료가 필요하십니까? 멀드 포도 사과주(Mulled Grape Cider)는 시도해 볼 만한 훌륭한 요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각각 230칼로리, 단백질 1g, 지방 0g으로 12인분을 만듭니다. 1회 제공량당 94센트의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6%를 충족합니다. 17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해 보고 기뻐했습니다. 계피 스틱, 콩코드 포도, 물,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3시간 20분 정도 소요됩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스푼 점수가 37%로 그리 대단한 요리는 아닙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멀드 사이다, 멀드 사이다, 멀드 사이다 등 유사한 레시피를 살펴보세요.

지침

1
큰 냄비에 포도와 물 2컵을 섞습니다. 끓여서 끊임없이 저어줍니다. 여과기를 통해 누르십시오. 주스를 비축하고 껍질과 씨앗을 버리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포도포도
좋은 품질의 데킬라(권장: 100% 아가베)좋은 품질의 데킬라(권장: 100% 아가베)
초콜릿 브라우니 사각형 4개(매장에서 구입하거나 직접 만든 것)초콜릿 브라우니 사각형 4개(매장에서 구입하거나 직접 만든 것)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뼈가 있는 것, 껍질이 있는 것, 닭 허벅지와 다리뼈가 있는 것, 껍질이 있는 것, 닭 허벅지와 다리
2
무명천의 이중층을 통해 주스를 5qt에 붓습니다. 슬로우 쿠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좋은 품질의 데킬라(권장: 100% 아가베)좋은 품질의 데킬라(권장: 100% 아가베)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2티스푼을 나누어 넣고 뿌리기 위해 더 많이 사용합니다.코셔 소금 2티스푼을 나누어 넣고 뿌리기 위해 더 많이 사용합니다.
잘게 다진 할라피뇨 고추 2테이블스푼과 씨앗잘게 다진 할라피뇨 고추 2테이블스푼과 씨앗
3
설탕, 정향, 계피 스틱, 육두구 및 남은 물을 추가합니다. 뚜껑을 덮고 약한 불로 3시간 동안 요리하세요. 정향과 계피 스틱을 버리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스톨리 바닐라 (킥을 주기 위한 선택 사항)스톨리 바닐라 (킥을 주기 위한 선택 사항)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팬을 2바퀴 돌리고 약간의 이슬비를 뿌립니다.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팬을 2바퀴 돌리고 약간의 이슬비를 뿌립니다.
중간 크기 노란 양파 1개, 고르게 잘게 썬 것중간 크기 노란 양파 1개, 고르게 잘게 썬 것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3 시간, 20 m.
서빙12
건강 점수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