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콤한 머스타드 스프레드

매콤한 머스타드 스프레드
스파이시 머스타드 스프레드는 8인분의 남부 조리법입니다. 이 조미료는 1회 제공량당 61칼로리 , 단백질 1g , 지방 6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17센트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를 충족합니다 . 소수의 사람들만이 이 조리법을 만들었고 그 중 한 명은 그 방법이 성공했다고 말했습니다. 버터, 마늘 소금, 후추 소스, 그리고 몇 가지 다른 재료를 섞으면 이 레시피를 아주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 약 10분 정도 소요됩니다. 글루텐 프리 및 락토 오보 채식을 따르는 경우 좋은 선택입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모든 것을 고려한 결과, 우리는 이 레시피가 8%라는 스푼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개선될 수 있습니다. 메이플 머스타드 스프레드를 곁들인 컨트리 치킨 샌드위치 , 퀵 피클과 허니 머스타드 스프레드를 곁들인 체다 샌드위치 , 매콤한 허니 머스타드 드레싱을 곁들인 허니 머스타드 프레첼 크러스트 치킨 샐러드 는 이 조리법과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작은 그릇에 모든 재료를 부드러워질 때까지 섞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당 플레이크 코코넛 1봉지(14온스)가당 플레이크 코코넛 1봉지(14온스)
2
핫도그, 야채, 햄버거, 닭고기 또는 스테이크와 함께 제공하십시오. 냉장고에 보관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바질잎 4개까지바질잎 4개까지
양파는 반으로 자르고 뿌리부터 끝까지 얇게 썬 것양파는 반으로 자르고 뿌리부터 끝까지 얇게 썬 것
가능) 잘게 썬 녹색 고추가능) 잘게 썬 녹색 고추
상단 등심, 바이어스의 결 반대 방향으로 8개의 1/8인치 스트립 또는 핑거로 자릅니다.상단 등심, 바이어스의 결 반대 방향으로 8개의 1/8인치 스트립 또는 핑거로 자릅니다.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딥은 스파클링 와인이나 스파클링 로제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NV ONEHOPE Brut입니다. 별 5개 중 4.7개이며 한 병 가격은 약 20달러입니다.
NV 원호프 브뤼
NV 원호프 브뤼
ONEHOPE 캘리포니아 브뤼 샴페인 스파클링 와인은 색상이 연하고 갓 구운 빵의 향과 함께 신선한 녹색 사과와 천도복숭아 향을 보여줍니다. 즙이 많은 복숭아, 달콤한 베리, 배를 연상시키는 아삭아삭하고 흥미로운 신선한 과일이 접시 위에 남아 크리미하고 상쾌한 거품으로 마무리됩니다. 이 브뤼 스파클링 와인은 전채요리, 해산물, 초밥은 물론 다양한 디저트와 치즈와도 잘 어울립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0 m.
서빙8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