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운 사과주

매운 사과주
핫 스파이스 사이다(Hot Spiced Cider)는 여러분이 찾고 있던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구석기 시대의 락토 오보 채식 레시피일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약 0g의 단백질, 0g의 지방이 포함되어 있으며 총 106칼로리입니다. 이 레시피는 20인분이며 1인분당 가격은 48센트입니다. Taste of Home의 이 레시피에는 사과 주스, 계피 스틱, 레몬 추출물, 오렌지 추출물이 필요합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20분 정도 소요됩니다. 1명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매우 저렴한 음료로 잘 작동합니다. 전반적으로 이 레시피는 20%라는 다소 나쁜 점수를 받았습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매운 사과주, 매운 사과주, 매운 사과주 같은 레시피도 마음에 드실 겁니다.

지침

1
더치 오븐에 처음 다섯 가지 재료를 섞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닭다리 1파운드닭다리 1파운드
2
계피 스틱, 정향, 올스파이스를 두 배 두께의 무명천 위에 놓습니다. 천의 모서리를 끌어올려 끈으로 묶어 가방을 만듭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스톨리 바닐라 (킥을 주기 위한 선택 사항)스톨리 바닐라 (킥을 주기 위한 선택 사항)
아이스크림이나 휘핑크림, 선택사항아이스크림이나 휘핑크림, 선택사항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팬을 2바퀴 돌리고 약간의 이슬비를 뿌립니다.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팬을 2바퀴 돌리고 약간의 이슬비를 뿌립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2티스푼을 나누어 넣고 뿌리기 위해 더 많이 사용합니다.코셔 소금 2티스푼을 나누어 넣고 뿌리기 위해 더 많이 사용합니다.
3
팬에 추가하십시오. 뚜껑을 덮지 않은 채 중불에서 10~15분간 또는 향이 섞일 때까지 조리합니다(끓이지 마세요). 양념 봉지를 버리세요.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0 m.
서빙20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