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 카의 치킨&야채 카레

레지 카의 치킨&야채 카레
레시피 레지 카의 치킨&야채 카레가 준비되었습니다 약 2 시간 10 분 그리고 확실히 훌륭한 것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인도 음식 애호가를위한 옵션. 1 회 제공 포함 281 칼로리, 단백질 12 그램,및 지방. 에 대한 $1.29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3%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6 을 제공합니다. 한 사람이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갈색 양파,고수풀,닭고기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85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우수합니다. 시도 치킨&야채 카레, 야채 카레(원하는 경우 닭고기 포함),및 닭고기와 야채 카레 비슷한 요리법.

추천 와인: 그루 너 벨트라이너, 리즐링, 스파클링 로즈

메뉴에 인도? 그뢰너 벨트라이너,리슬링,스파클링 로즈와 페어링해 보세요. 인도 음식에 대 한 최고의 와인 요리에 따라 것입니다,물론,하지만 이러한 추천 냉장 제공 하 고 다양 한 전통 요리의 매운맛과 복잡 한 맛을 보완 하기 위해 몇 가지 단 맛이 있을 수 있습니다. 와 쥘 테일러 그루너 벨트라이너 4.2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15 달러입니다.
줄스 테일러 그루너 벨트라이너
줄스 테일러 그루너 벨트라이너
바닐라의 섬세한 코팅과 간지 흰 후추 물린 레몬과 흰색 복숭아 파열 활기찬 와인. 그것은 좋은 건조 백본을 제공 아직 계층과 부드러운 산도와 열매 뉘앙스와 크림. 그것은 야생 발효에서 큰 풍요 로움과 질감으로 밝고 신선하며 특히 길고 조화로운 마무리를 제공합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2 시간, 10 m.
서빙6
건강 점수9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