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몬 허브 연어

레몬 허브 연어
레몬 허브 연어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6 을 제공합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23 그램, 지방,그리고 총 189 칼로리. 에 대한 $2.71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17%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페스 카타 리안 다이어트. 이 조리법 Food.com 16 팬이 있습니다. 버터,라임 주스,레몬 주스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조리법을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라임 주스를 사용 하 여이 메인 코스를 따라 수 있습니다 라임 유약과 피스타치오를 곁들인 라임 엔젤 푸드 케이크 디저트로.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3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68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시도 레몬 허브 연어, 데친 허브와 레몬 연어,및 레몬과 버터 허브 연어 비슷한 요리법.

추천 와인: 샤르도네, 피노 누아, 소비뇽 블랑

샤르도네,피노 누아,소비뇽 블랑은 연어에게 훌륭한 선택입니다. 흰색 또는 빨간색을 결정하려면,당신은 당신의 조미료와 소스를 고려해야합니다. 샤르도네는 버터 같은 크림 같은 요리에 좋은 친구이며 소비뇽 블랑은 허브 또는 감귤류 중심 요리를 보완 할 수 있습니다.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바디,저 탄닌 레드는 구이 또는 구운 연어와 잘 어울립니다. 와 라피스 루나 샤르도네 4.7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13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라피스 루나 샤도네
라피스 루나 샤도네
오렌지 제스트,잘 익은 파인애플,토스트,바닐라. 풀 바디,신선하고 활기찬,무성한 흰 복숭아와 잘 익은 사과 맛이 짭짤한 버터 마무리로 이어집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0 m.
서빙6
건강 점수1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