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언의 환상적인 스파게티 소스

라이언의 환상적인 스파게티 소스
라이언의 환상적인 스파게티 소스는 그냥 될 수 유제품 무료 당신이 찾고 있던 레시피. 1 인분 포함 387 칼로리, 28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지방. 에 대한 1 인분당$2.13,이 조리법 커버 27%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레시피는 9 를 제공합니다. 그것은 합리적인 가격의 소스로 잘 작동합니다. 한 사람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좋아했습니다. 펜네 파스타,갈은 소고기,증류 식초 및 기타 재료의 혼합물이 이 레시피를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그것은 모든 요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 준비부터 접시에 이르기까지 이 레시피는 대략 45 분.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73 의 좋은 숟가락 점수%. 이 레시피를 좋아하는 사용자는 다음을 좋아했습니다 라이언 목사의 볼로네제 소스, 오늘 저녁:스파게티 알라 보스카이올라(토마토 소스와 버섯을 곁들인 스파게티),그리고 오늘 저녁:스파게티 알라 보스카이올라(토마토 소스와 버섯을 곁들인 스파게티).

지침

1
큰 네덜란드 오븐에서 고열로 다진 쇠고기,식초,다진 양파,이탈리아 양념을 넣습니다. 갈색이 될 때까지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이탈리아 조미료이탈리아 조미료
식초식초
양파양파
쇠고기쇠고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네덜란드 오븐네덜란드 오븐
2
얇게 썬 토마토,토마토 페이스트,다진 녹색 피망을 넣고 저어줍니다. 열을 중간 정도로 줄이고 15 분 동안 요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녹색 고추녹색 고추
토마토 페이스트토마토 페이스트
토마토토마토
3
우스터 셔 소스,간장,고추 소스를 저어줍니다. 토마토 소스를 저어주세요. 혼합물을 10 분 동안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우스터 셔 소스우스터 셔 소스
핫 소스핫 소스
토마토 소스토마토 소스
간장간장
4
소스가 끓는 동안 알 덴테까지 소금 물 끓는 큰 냄비에 펜네 파스타를 요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펜네펜네
소스소스
물
당신이 사용할 장비
냄비냄비
5
잘 배수하십시오.
6
소스에 따뜻한 파스타를 넣고 잘 던지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파스타파스타
소스소스
7
맛의 최대 혼합을 허용하기 위해 15 분 동안 서 보자.
8
뜨거운 봉사.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9
건강 점수26
접시 종류소스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