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게살 딥

뜨거운 게살 딥
필요 글루텐 프리,원시 및 페스 카타 리안 호르 도브르? 뜨거운 게살 딥은 시도 할 엄청난 조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8 인분을 만듭니다 151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13 그램 각각. 에 대한 서빙 당 88 센트,이 조리법 커버 6%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1 사람이 조리법에 감동했다.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아몬드,게살,소금,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히트 될 것입니다 슈퍼볼 이벤트.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50 분.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34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크지 않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내슈빌 핫 치킨 딥, 최고의 핫 퍼지 소스,및 핫 치킨 샐러드.

지침

1
오븐을 화씨 300 도(섭씨 150 도)로 예열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2
중간 크기의 그릇에 크림 치즈,우유,양파,양 고추 냉이,소금,후추 및 게살을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림 치즈크림 치즈
양 고추 냉이양 고추 냉이
게살게살
후추후추
양파양파
우유우유
소금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3
혼합물을 파이 팬 또는 얕은 베이킹 접시에 뿌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확산확산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팬베이킹 팬
파이 형태파이 형태
4
게살 혼합물 위에 아몬드를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게살게살
아몬드아몬드
5
예열 된 오븐에서 45 분 또는 거품이 많고 가볍게 갈색이 될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추천 와인: 샤르도네, 무스카뎃은, 리즐링

조개는 샤르도네,무스카뎃,리슬링과 정말 잘 작동합니다. 버터 샤도네는 가리비,새우,게 및 랍스터에 적합하며 무스카뎃은 홍합,굴 및 조개의 고전적인 선택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조개에 약간의 양념을 가지고 있다면,반 건조 리슬링은 열을 균형 수 있습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하나의 와인은 우드 스탁 샤르도네 와인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5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17 달러입니다.
우드 스탁 샤르도네 와인
우드 스탁 샤르도네 와인
우드 스탁 샤르도네는 풍부한 배의 즐거운 취사 혼합물로 열립니다,무기물,아시아 배 사과의 신선한 맛 뒤에 파파야 향기,감귤류,마무리에 큰 산 열대 과일. 또는 마크가 말하기를 좋아하는 것처럼,"병에 햇빛."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50 m.
서빙8
건강 점수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