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 바베큐 소스

딸기 바베큐 소스
딸기 바베큐 소스는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채식주의 자 8 인분의 레시피. 이 소스는 89 칼로리, 단백질 1 그램,및 지방 0 그램 서빙 당. 에 대한 서빙 당 70 센트,이 조리법 커버 4%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한 사람이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15 분. 그것은 완벽한을 위해 어머니의 날. 딸기 잼,소금,딸기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소수의 사람들 만이 미국 요리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28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뛰어나지 않습니다. 시도 딸기 바베큐 소스 구운 콩, 스모키 베이컨 바베큐 소스를 곁들인 클래식 바베큐 돼지 갈비,및 케니 로저스 바베 큐 소스-그들은 더 이상 주위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하는 동안 그들의 처럼 바베 큐 소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딸기,딸기 잼,케첩,파,꿀,간장,레몬 주스,매운 소스,으깬 고추,액체 연기 및 소금을 블렌더 또는 푸드 프로세서에 넣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붉은 고추 조각붉은 고추 조각
딸기 잼딸기 잼
액체 연기액체 연기
딸기딸기
녹색 양파녹색 양파
레몬 주스레몬 주스
핫 소스핫 소스
간장간장
케첩케첩
꿀
소금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푸드 프로세서푸드 프로세서
블렌더블렌더

추천 와인: 진판델, 로즈 와인

바베큐는 진판델과 로스와 정말 잘 작동합니다. 로 스는 뜨거운 온도에서 상쾌 하 고 달 콤 하 고 매운 소스와 티 나지 보완. 진판델은 바베큐,특히 돼지 갈비와 쇠고기 양지머리를위한 고전적인 레드 와인 선택입니다. 와 리즈-피치 진판델 4.5 중 5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9 달러가 든다.
리즈-피치 진판델
리즈-피치 진판델
색상과 깊이에 대한 최상의 빈티지,2013 진판델은 어두운 루비 색조와 말린 매실의 흥미로운 향기를 전시,울부 짖음 낙서 쿠키,계피와 흰 후추의 힌트와 블랙 베리 파이. 첫 번째 한 모금은 육즙이 많은 어두운 과일 맛과 느린 마무리를 제공하는 유연한 탄닌으로 입맛을 감싸줍니다. 후속 모금은 어두운 체리,풍부한 모카 초콜릿,구운 코코넛 및 맛있는 석류 커널을 보여줍니다.혼합:76%진판델,13%몸집이 작은 시라,8%바 베라,2%시라,1%메를로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5 m.
서빙8
건강 점수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