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 망고 스무디 2

딸기 망고 스무디 2
너무 많은 아침 식사 요리법을 가질 수 없으므로 딸기 망고 스무디를 2 번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2 를 제공합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4 그램의 단백질, 지방 1 그램,그리고 총 96 칼로리. 에 대한 1 인분당$1.06,이 조리법 커버 9%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 사람은 이 조리법이 맛있고 만족스럽다고 생각했습니다. 이 멕시코 요리를 정말 좋아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그것은 완벽 한 어머니의 날. 딸기,바닐라 요거트,망고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이 조리법은 대략 10 분.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다이어트. 계정에 모든 요소를 복용,이 조리법 64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이것은 단단합니다. 비슷한 요리법은 딸기 망고 스무디, 딸기 망고 스무디,그리고 딸기 망고 스무디.

지침

1
믹서기에서 모든 재료를 결합;커버 및 공정 20-30 초 또는 매끄러운 때까지. 필요한 경우 저어주세요.
당신이 사용할 장비
42 레드 스트링 감초42 레드 스트링 감초
2
식힌 안경에 붓고 즉시 제공하십시오.

추천 와인: 피노 누아, 리즐링, 스파클링 로즈

메뉴에 멕시코? 피노 누아,리슬링,스파클링 로스와 페어링을 해보세요. 리슬링과 같은 산성 화이트 와인이나 피노 누아와 같은 저 탄닌 레드는 멕시코 요리와 잘 어울립니다. 스파클링 로스는 안전한 페어링 이기도합니다. 당신은 양귀비 몬테레이 피노 누아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5 성급 호텔 중 4.8 등급과 병 당 약 15 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포피 몬테레이 피노 누아르
포피 몬테레이 피노 누아르
몬테레이 카운티 의 온화 한 봄 과 더 시원 한 여름 은 피노 누아르 포도 가 산성 과 맛 의 균형 과 아로요 세코 피노 누아르 의 특징 인 깊은 색채 로 최적의 성숙 을 얻을 수 있는 기회 를 준다. 붉은 과일은 미각을 가로 질러 밝아지며,라즈베리를 집어 들고 향신료는 프랑스 구운 오크 향기로 균형을 이룹니다. 부드럽고 부드러운 중간을 통해,마무리에 와인 크레센도는 적절한 산도와 쾌적한 입 느낌과 함께,입에 활기찬,육즙 메모리를 남긴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0 m.
서빙2
건강 점수2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