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체 드 레체 트레스 레츠 케이크

둘체 드 레체 트레스 레츠 케이크
둘체 드 레체 트레스 레치 케이크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디저트 수 있습니다. 1 회 제공 포함 184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에 대한 서빙 당 47 센트,이 조리법 커버 4%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역할 16.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2 시간 3 분. 아니 많은 사람들이이 조리법을 만든,과 6 이 자리를 명중 말할 것. 이 조리법은 남미 요리의 전형입니다. 가게에 머리와 크 누센 크림,멋진 채찍 채찍 토핑,물,그리고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16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훌륭하지 않습니다. 시도 덜스 드 레체 프로스팅을 곁들인 트레스 레츠 케이크, 크래프트에서 봄 베이킹 덜체 드 레체 트레스 레치 케이크,및 트레스 레츠 드 코코(코코넛 트레스 레츠 케이크)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350 층에 열 오븐.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2
케이크 반죽을 준비하고 13*9 인치 팬 패키지에 지시 된대로 굽는다. 팬 10 분에 멋진 케이크. 1/2 인치 간격으로 큰 포크로 케이크를 뚫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프라이팬프라이팬
3
2 큰술을 섞는다. 혼합 될 때까지 둘체 드 레체와 물;나중에 사용하기 위해 예비. 남은 둘체 드 레체와 증발 우유 및 사워 크림을 블렌더에서 부드러워 질 때까지 혼합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증발 우유증발 우유
둘체 드 레체둘체 드 레체
사워 크림사워 크림
물
당신이 사용할 장비
블렌더블렌더
4
케이크 위에 붓고 필요한 경우 모든 우유 혼합물이 흡수 될 때까지 케이크를 다시 뚫습니다. 1 시간 동안 냉장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우유우유
5
높은 10 초에 전자 레인지 예약 덜체 드 레체 혼합물.; 멋지다. 차가운 채찍을 가진 서리 케이크;예약 된 둘체 드 레체 혼합물로 이슬비.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둘체 드 레체둘체 드 레체
당신이 사용할 장비
전자 레인지전자 레인지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2 시간, 3 m.
서빙16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