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리야끼 연어 꼬치

데리야끼 연어 꼬치
조리법 데리야끼 연어 꼬치는 주위에 당신의 일본어 갈망을 만족시킬 수 24 분. 이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 및 페스 카타 리안 레시피는 20 및 비용을 제공합니다 서빙 당 24 센트. 1 회 제공 포함 18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1 그램. 이 조리법 Food.com 팬이 1 명 있습니다. 마늘 정향,파,쌀 식초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조리법을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22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훌륭하지 않습니다. 시도 파인애플 연어 데리야끼 꼬치, 데리야끼 스테이크 꼬치,및 데리야끼 참치 꼬치 비슷한 요리법.

추천 와인: 샤르도네, 피노 누아, 소비뇽 블랑

샤르도네,피노 누아,소비뇽 블랑은 연어에 대한 나의 최고 추천입니다. 흰색 또는 빨간색을 결정하려면,당신은 당신의 조미료와 소스를 고려해야합니다. 샤르도네는 버터 같은 크림 같은 요리에 좋은 친구이며 소비뇽 블랑은 허브 또는 감귤류 중심 요리를 보완 할 수 있습니다.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바디,저 탄닌 레드는 구이 또는 구운 연어와 잘 어울립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하나의 와인은 라구나 와이너리 러시아 강 샤르도네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4.1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16 달러입니다.
라구나 와이너리 러시안 리버 샤르도네
라구나 와이너리 러시안 리버 샤르도네
러시아 강 계곡의 중심부에 자리 잡은 라구나 목장 포도원은 지난 30 년 동안 세계 최고 수준의 샤르도네의 고향이었다. 포도원은 태평양에서 구르는 시원한 안개에 오랜 성장기를 빚지고 있으며,샤르도네 포도는 파삭 파삭 한 산도와 잘 익은 과일 맛 사이의 섬세한 균형을 제공합니다. 그 이름을 딴 포도원의 우아한 표현,라구나 목장 포도 샤르도네는 매우 균형 잡힌 고급스러운 와인입니다. 사과,배,마르 멜로,귤,아시아 향신료의 달콤한 작은 소리에 의해 액자의 노트와 함께 열립니다. 균형 잡힌 풍부한,이 샤르도네는 표현 식감과 계층,느린 마무리가 있습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4 m.
서빙20
건강 점수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