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동 선인장 배 마가리타

냉동 선인장 배 마가리타
냉동 선인장 배 마가리타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음료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4 를 제공하며 서빙 당$6.53 입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단백질 0 그램, 지방 0 그램,그리고 총 257 칼로리.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10 분. 아니 많은 사람들이이 조리법을 만든,과 1 이 자리를 명중 말할 것.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다이어트. 굵은 소금,리큐어,데킬라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조리법을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그것은 음식 네트워크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매우 나쁘지만(여전히 고칠 수있는)숟가락 점수 7%. 시도 블루 선인장 마가리타, 참치(가시 배 선인장 과일)젤리,및 노팔리토스 콘 후에보스(가시배 선인장을 곁들인 스크램블 에그)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이 조리법을 만드는 방법을보십시오.
2
데킬라,오렌지 맛 리큐어,선인장 배 시럽,라임 주스 및 얼음을 믹서기에 넣고 부드럽고 거품이 날 때까지 혼합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의욕적 인 배의욕적 인 배
껍질을 벗긴 딸기 1개껍질을 벗긴 딸기 1개
오렌지 요거트 3/4컵오렌지 요거트 3/4컵
데킬라데킬라
안경테에 사용하는 고운 소금안경테에 사용하는 고운 소금
큰 덩어리로 자른 대황 1.5파운드큰 덩어리로 자른 대황 1.5파운드
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
당신이 사용할 장비
42 레드 스트링 감초42 레드 스트링 감초
3
바위 유리에 봉사 하 고 석 회와 장식.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진 보라색 양배추 1온스다진 보라색 양배추 1온스
4
선인장 배 일명 가시 배:이 선인장 과일의 펄프는 화려한 빨강 또는 때때로 황록색이며 물기가있는 수박과 약간 비슷합니다. 요리사는 과일 샐러드에 펄프의 조각을 추가하거나,그것을 퓌레로 만들고 씨를 밖으로 긴장시켜서 색깔을 이용한다. 그들은 히스패닉 국가와 지중해 주변에서 꽤 인기가 있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리치 리큐어 (추천 : 소호 브랜드)리치 리큐어 (추천 : 소호 브랜드)
수박수박
초콜릿 브라우니 사각형 4개(매장에서 구입하거나 직접 만든 것)초콜릿 브라우니 사각형 4개(매장에서 구입하거나 직접 만든 것)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0 m.
서빙4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