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치 구이 치즈+중서부 구이 치즈 경연 대회 심사

김치 구이 치즈+중서부 구이 치즈 경연 대회 심사
김치 구이 치즈+위대한 중서부 구이 치즈 경연 대회를 판단하는 것은 단지 수 있습니다 한국어 당신이 찾고있는 레시피. 에 대한 $1.47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14%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레시피는 다음과 함께 4 인분을 만듭니다 398 칼로리, 단백질 20 그램,및 지방 21 그램 각각. 많은 사람들이 정말이 반찬을 좋아했습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24 분. 그것은 완벽한을 위해 7 월 4 일.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채식 다이어트. 225 사람들이 조리법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바게트,김치,날카로운 체다 치즈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76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 치포 틀레 치킨 구운 치즈 샌드위치+엠미 미국"미식가"구운 치즈 경연 대회, 케네 벙크 포트 랍스터 구운 치즈와 구운 치즈 아카데미 경연 대회,및 버그의 궁극적 인 베이컨,옥수수&아보카도 구운 치즈&@루디 글 텐 프리 세이 치즈 경연 대회&#공짜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파니니 프레스를 중간 정도의 높은 열로 가열하십시오.각 샌드위치에 대해:바게트 부분의 돔형 상단을 슬라이스하여 평평한 굽는 표면을 만듭니다. 바게트를 분할하여 상단 및 하단 절반을 만듭니다. 하단 절반 레이어 치즈,김치,그리고 더 많은 치즈에. 상단 바게트 반으로 샌드위치를 닫습니다.치즈가 녹고 바게트가 토스트 될 때까지 뚜껑을 닫은 상태에서 한 번에 두 개의 파니니를 5~7 분 동안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바게트바게트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김치김치
당신이 사용할 장비
파니니 프레스파니니 프레스
물 밤, 잘게 썬 것물 밤, 잘게 썬 것

추천 와인: 슈닌 블랑, 게부르츠트라미너, 리즐링

김치는 체닌 블랑,게 부르츠 트라미너,리슬링과 정말 잘 어울립니다. 아시아 음식을위한 최고의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달려 있습니다-물론-그러나 이러한 산성 백인은 매운 음식이든 아니든 여러 가지 전통적인 식사와 짝을 이룹니다. 당신은 에세이 슈닌 블랑 혼합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7 개 등급과 병 당 약 12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에세이 슈닌 블랑 블렌드
에세이 슈닌 블랑 블렌드
올드,부시 포도 나무 슈닌 블랑은이 와인의 앵커로 사용하고 그것을 강렬한 과일 맛과 상쾌한 산도를 제공했다. 비오 니에는 플로랄 및 매운 노트와 부드럽고 매력적인 풍요 로움을 입맛에 더합니다. 구운 해산물과 닭고기와 완벽한.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24 m.
서빙4
건강 점수1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