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릴드 프로볼로네 & 페퍼로니

그릴드 프로볼로네 & 페퍼로니
구운 프로볼로네 & 페퍼로니는 여러분이 찾고 있는 메인 코스일 수도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4인분에 536칼로리 , 단백질 17g , 지방 29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1.91 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6%를 충족합니다 .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체다치즈, 프로볼로네치즈, 빵,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준비되어 있다면 만들 수 있습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 약 20분 정도 소요됩니다. 독립기념일은 이 레시피로 더욱 특별해질 것입니다. 8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해 보고 기뻐했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한 결과, 우리는 이 레시피가 51%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좋습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페퍼로니 프로볼로네 피자 , 페퍼로니 프로볼로네 피자 콘 , 구운 가지 프로볼로네 등의 레시피도 마음에 드실 겁니다.

지침

1
네 개의 빵 조각에 치즈, 페퍼로니, 양파를 겹겹이 쌓습니다. 남은 빵을 얹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잘게 썬 페퍼 잭 치즈 1/2파운드잘게 썬 페퍼 잭 치즈 1/2파운드
지방 비율지방 비율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2
마늘 스프레드를 샌드위치 바깥쪽에 펴 바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
3
큰 프라이팬에 샌드위치를 중간 불로 굽고 각 면을 2~4분 동안 또는 황금빛 갈색과 치즈가 녹을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피미엔토스를 곁들인 점보 그린 올리브 3/4컵, 큰 올리브 약 16개피미엔토스를 곁들인 점보 그린 올리브 3/4컵, 큰 올리브 약 16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20 m.
서빙4
건강 점수6
잡지